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굴소스 하이라이스 * 조카들 취향저격 캐릭터 도시락



아이 도시락으로 딱 좋은 캐릭터 도시락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하이라이스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하이라이스를 만들었는데요~


쉬는 날이라 누나네에 놀러갔다가

조카들을 위해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었답니다 ㅎㅎ


만들기 어렵긴 하지만

조카들이 또 이렇게 좋아하니

자주 안 만들어 줄 수가 없죠 ㅎㅎ









하이라이스나 카레라이스를 만들 때

이금기 굴소스 한스푼을 넣어주면

감칠맛은 물론 향이 깊어지니

소스킹은 매번 넣는답니다! ㅎㅎ


누나네에 하이라이스 파우더가 있어

굴소스와 함께 자작하게 끓이고

밥으로 백곰을 만들어 살짝 얹어주었답니다!




*

처음에는 멈칫! 하지만ㅋㅋ

막상 먹으면 또 맛있어서

와구와구 먹게되는 캐릭터 도시락


조카들이 좋아하니까

이 맛에 레시피 만들죠~ ㅎㅎ






*

다들 즐거운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