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네이버 소스앤쿡

(종료) 내가 좋아하는 반찬 자랑하고 한우연인팩set받으세요~ 3/30

 

 

내가 좋아하는 반찬을 자랑해보세요.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SET를 쏩니다.

 

 

 

 

항상 좋아하는 음식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저는 치킨,피자,삼겹살을 먼저 떠올리지만

정작 진짜 좋아하는건 그때 생각이 나질 않나봐요... 저는 김자반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맨밥에 김자반만 있으면 밥이 꿀맛! 거기에 참치김치볶음(or찌개)가 있다면 더 좋겠네요.

분홍소세지도 있다면 옛날 도시락 느낌이 나겠네요.^^

 

 

 

"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밥 반찬을 자랑해보세요.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

 

 

 

 

 

당첨인원 총 3명 !

 

 

 

 

 참여방법

 

1. 네이버카페 소스앤쿡에 가입을 하고 이 페이지를 참고합니다.

 

2.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을
[우리들이야기]게시판에 새글로 올려주세요 인증샷을도 함께 올려주신다면 더 좋아요!

* 제목 말머리에 [선율이흐르는나의반찬]을 꼭 써주세요

 

3. 작성한 글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 해주세요

 

4. 네이버 카페 해당 이벤트글에 덧글로 "참여했어요~"라고 달아주세요. 스크랩 URL과 함께요.

 


기간

 

3월 26일 (화) ~ 3월 30일 (일)

 


발표

 

3월 31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