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고기장조림 * 장조림 황금레시피 공개!




장조림 황금 레시피 공개

소고기장조림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밥도둑 반찬을 가져왔어요!


바로 소고기장조림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러브호시님의 소고기장조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완성된 소고기장조림

어떠신가요?


저는 밥반찬으로

이 장조림 하나면

충분할 것 같네요!ㅎㅎ


소고기 장조림 양념장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오늘 레시피에서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하나면 맛있는 밥반찬

소고기장조림 완성이에요!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소고기장조림 >




* 재료


우둔살 250g, 깨소금 약간




* 양념 재료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150ml,

물 600ml, 양파 1/2개, 생강 1/4개,

표고 밑동 한 줌, 고추 2개,

대파 뿌리 2개, 대파 1/2대







1

양파, 표고 밑동, 고추,

대파는 큼직하게 썰어

준비해 주세요.




2

냄비에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물, 썰어둔 재료, 대파 뿌리,

생강을 넣고 간장 양념을

끓여주세요.




3

우둔살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물에 한 번 삶아준 뒤

간장 양념에 넣고

끓여주세요.




4

우둔살은 찢어서

통에 넣어 깨소금으로

마무리하면 완성!




*

한 가지 소스로

맛있는 소고기장조림을

만들 수 있어 간편하고 좋네요!


냉장고에 이런 밑반찬 하나 있으면

꽤 오래 먹을 수 있잖아요ㅎㅎ


이웃님들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장조림 레시피에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소스앤쿡

러브호시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61084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