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차이나타운 맛집] 신 차이나~ 다른 집과 완전 차이나 :)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예요 :)

여러분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모두모두 한 주간 지친 스트레스를 다 푸셨길 바라며!


오늘은 소스킹이 주말에 다녀온

차이나타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쨘 @0@/

소스킹이 찾은 차이나타운 맛집!


맛집으로 가기전에 우리가 할 준비!

1) 열심히 걸어다닌다

2) 배가 고파진다

3) 맛집을 가서 맛있게 먹는다! ㅎㅎ



물론 소스킹은 이런 단계가 필요없어요!

늘~ 배가 고프거든요 ^0^ 하하하









먼저 잘~ 돌아나니기 위해

차이나타운 지도를 한 번 

스윽~ 훑어 볼까요??



다른 지역에 비해 작은 편이지만

꼼꼼하게 있을건 모조리 다 있어요 :)


맛있는 먹거리도 가득한 차이나타운

소스킹을 들뜨게 하네요~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은

주말에는 차없는 거리로 변해요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놀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차이나타운을 돌아다녀보니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는

스팟들도 많은거 같아요 :)









유독 따뜻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다고 해두죠 ㅎㅎ










소스킹의 눈과 코를 사로잡는

많은 길거리 음식들과 맛집들이 많이 있었지만!










오늘 소스킹이 소개 할 맛집은 바로!


차이나타운의 핫 한 맛집 신 차이나 입니다 









신 차이나는 중화대반점 셰프로 유명한

중화요리의 대가 유방녕 셰프님이 계신 곳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예요 :)



그리고 소스킹의 최애소스!

이금기 소스들을 이용하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여 :)


(소스킹의 대단한 직업 정신! 짝짝짝ㅋㅋ)










신 차이나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엄청 큰 중식 매장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좋은 관계로

소스킹은 2층 창가 자리로 초이스!!















신 차이나의 메뉴판입니다 (두둥!)


보기만해도 굉장히 메뉴가 많은걸 알 수 있죠?

신 차이나 가격이 궁금하시면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소스킹과 친구는 한참동안 고민을 했어요ㅜㅜ


와구와구 다 먹고 싶은데...

우리 꼭 골라야하는건가요??










고민고민 끝에 우리가 고른 메뉴는!


마파두부밥과 단단면 :)

역시 밥과 면이지... 환상의 궁합을 잘 찾았어..

(만족만족)









주문을 하면 기본 세팅이 이렇게 나와요 :)


기본 디쉬로는 단무지와 자차이!

짜사이라고도 하죠??


상큼상큼한게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한 그릇 비운 소스킹입니다 껄껄껄 :D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Xin 차이나는 이금기 소스를 사용하는 메뉴인데요!



메뉴가 나오는 동안

소스킹은 깔끔한 주방의

모습도 엿보았습니다 @0@

(매의 눈) ㅎㅎㅎㅎ



어! 어딘가 익숙한 실루엣인데요??!!



 






와! 유방녕셰프님이십니다!

"반갑습니다 셰프님! ^^"



역시 주방에서는 카리스마 넘치십니다!!

(소스킹은 얼음이 된 상태로 엄지척!)




괜히 방해가 될까 (카리스마에 기눌린거 아..아..닙니다...ㅎㅎ)

돌아서던 그 순간!!!!!










우와!!! 보고야말았다!!


멀리서까지 열기가 느껴지는데,

유방녕 셰프님 진짜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주방에서 멋진 구경을 하는 동안

어느새 메뉴가 나왔네요!


하하하 :)

소스킹은 웃음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향이...향이.... 소스킹의 코를

유혹하기에 충분합니다!!! 굿굿









자 ! 먼저 마파두부밥입니다!


신차이나의 마파 두부밥에는

이금기 두반장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어쩐지 깊은 향이 나더라구요 ^^










좋은건 가까이서 봐야합니다...

암요 암요... !!



신차이나의 마파두부밥은

순두부마냥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껴지시죠??

부드러운 느낌 ㅎㅎ


호로록호로록 먹어봤는데

야채의 아삭아삭함이 정말 좋았어요!



중식인데 불구하고 굉장히 건강한 느낌이

소스킹의 마음에 너무 들었어요 :)









자! 다음은 단단면입니다!



신차이나의 단단면은

이금기 굴소스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



고기와 숙주 그리고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있는 메뉴 인데요.


비쥬얼과는 다르게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숙주의 아삭아삭한 맛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근데 소스킹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건

단단면의 면발이었어요!



탱글탱글 갓 뽑아져 나온 면발의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소스킹이 우적우적 깊은 신차이나의 맛에 매료 되어있을 때

쨘! 유방녕 셰프님입니다 :)


주방에서의 카리스마 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온화하고 자상한 모습이셨습니다 :)



셰프님은 바쁘신 와중에도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는지

매장으로 나오셔서 손님들과 인사하신다고 해요 :)

 

소스킹은 이런 자상한 모습에 반했습니다!

셰프님! 멋지십니다!





오늘 소스킹이 방문한 신차이나!


건강한 맛과 깊은 맛을 동시에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


신차이나를 강추합니다 :)











2014/12/28 -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 중국집보다 맛있게 집에서 탕수육 만들기




2014/01/27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해물팔보채 with 굴소스 - 바다의 위엄을 입안 한 가득~!




2015/03/24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윤기 잘잘~ 고추잡채!! 꽃빵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