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이대역 맛집] 다양하고 독특한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밀피유

신촌에 사는 외국인 친구와 함께 저녁을 뭘 먹나..

고민고민 하다가

오는 길에 본 돈가스 전문점이 생각나


"돈가스 먹을래?" 하고 물었더니,

돈가스 완전 좋아한다고 당장 가자고 신이 났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돈가스 메뉴도 있었는데요.

독특한데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자리에 요렇게 미리 셋팅이 되어 있어요.






주문을 하고나니 제일 먼저 나온 게 큰 그릇에 가득 담긴 양배추 채인데요.

소스가 맛있어서 듬뿍 뿌리고 살살 섞어서 먹었답니다.

소스가 상큼한 게 입맛 돋게 해주더라구요.






미소장국과 기본 반찬들이 준비되었구요.






요 작은 항아리가 뭔가 하고 봤더니...

돈가스 소스더라구요.

원하는 만큼 맘껏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드디어!

주문한 돈가스들이 나왔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부추김치 돈가스~


제가 부추김치를 정말 좋아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 시켜봤는데..

이렇게 깜찍하게(?) 나올 줄은 몰랐어요~ㅎㅎ






이건 친구가 시킨 치즈 돈가스.

정말 치즈가 왕창! 들어있었어요~






밥도 덜어먹을 수 있도록 따로 통에 담겨 나왔어요.






고기반~ 치즈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즈와 고기가 있었어요.


전 첨에 먹으니까 좀 느끼하더라구요.

근데 두번째 먹으니 덜 느끼하고

세번째 먹으니 고소하고....ㅋㅋㅋㅋ






정말 안에 부추김치가 뙇!!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돈가스 튀김옷이 바삭바삭~


카메라를 내려놓고

폭풍흡입!!ㅎㅎ






티슈를 찾다보니..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


기다린 게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계산하러 가기 전에 한컷~!






다 먹고 나오니 밖이 어둑어둑하더라구요.


돈가스 좋아하는 분들이 가시면 정말 좋을 듯한 맛집~


지하철로는 이대역이 가깝고

신촌기차역이랑 더 가까워요.


실내도 깔끔하고

친구나 가족들이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을 찍지 못해 아쉬웠는데,

다음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밀피유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1안길 24

02-313-3700







2015/03/27 -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까지. 대학로에서 발견한 뜻밖의 맛집 까페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