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강남 맛집] 수제 회전초밥 - 스시마이우 강남 직영점

가끔 밥을 먹으러 갈 장소를 고를 때 조건이 까다로워지기도 합니다.

먼저, 맛이 좋아야겠죠?

이왕이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어야 하구요.

거기에 가게가 청결하고, 직원들이 친절하다면 더 좋을 겁니다.







'맛집'이 넘쳐나는 강남역 근처에서

정말 '맛있는 집' 찾기에 성공한 그날의 이야기.








오랜만에 지하철 강남역에서 하차.

겨울이랍시고 건물 사이로 부는 바람이 제법 매섭습니다



훗~

바람 따위에 굴하지 않겠다....는 무슨ㅡ.,ㅡ

무조건 가까운 곳으로 가야겠다고 결정, 하면서도 맛집 검색은 쭈욱...


그래서 툭~ 튀어나온 스시마이우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초밥!! 집이란다!!!




하앍!!

블로그 후기를 재빨리 후루룩~

몇개를 읽어내리는 꽤 괜찮아 보입니다.


역에서도 가깝고.

가격도 착하다니..


오늘은 너로 정했다!!


지인이 도착하자 마자 스시마이우로 고고싱!!





입구 바깥 쪽에서도 사진을 찍었는데...어디로 갔는지-_-;











가게가 너무 한산하길래...

'맛집이라매.....' 순간 글 올린 블로거님 원망할 뻔-_-;;

했지만, 직원분이 다가와서 친절하게 설명하는 한마디


"저희 11시 30분부터 오픈인데 기다리시겠습니까?"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어서 아직 가게가 한산했던 거였죠.

(후기 올린 블로거님 잠깐이나마 미안했어요ㅠㅠ)


창가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기다리면서

찰칵 찰칵 몇장 찍었습니다.





회전 테이블 안쪽은 오픈 준비로 분주합니다.

기웃거리면서 사진을 찍어도 신경을 안쓰시는;;;ㅎㅎㅎ





테이블 셋팅이 깔끔하게 되어있고,

다른 데랑은 달리 여긴 회전테이블이 두곳이더라구요.

길다란 팔자모양처럼 되어 있어서, 꽤 많은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아있던 테이블에서 바라본 카운터 모습이예요.

전체적으로 가게가 엄청 깔끔했습니다.

(윙..사진이 왜이리 컴컴하지..;;)






불이 꺼져서 저렇게 나온 게 아니랍니다. 아하하;;


가게 오른쪽엔 셀프 음료와 셀프 바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왜 초밥집에서 장국 마음껏 먹고 싶은데,

직원분 자꾸 부르기 미안할 때 있잖아요.

여긴 아예 손님이 취향대로 마음껏 담아갈 수 있도록 셀프로 되어있었어요.

물론 처음에 자리에 앉았을 땐 가져다 줍니다.ㅎㅎ







와사비는 요렇게 따로 포장된 걸로 담겨져 있는데요.

전 초밥 먹을 때 장에 안찍어 먹는 편이라 몰랐는데,

와사비가 좀 맵다고 하네요.







1200원~5600원까지 접시 색깔별로 가격대가 다양.


기다리고 고대하던 초밥을 마음껏 먹어주겠다!는 뜻으로

과감히 점심특선 메뉴는 패스~







드디어 자리에 앉아서..

지나가는 모형이 귀여워서 한컷.

왠지 모형도 맛있어 보였.......






재빨리 초밥 몇접시를 내려서 입에 집어 넣고,

생맥주를 한잔 시켰어요.

(술은 역시 낮술이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해서 한잔 시켰네요.






보들보들한 식감이 좋았던 새우 초밥.

새우로 만든 초밥이 다양했는데, 전 요녀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사진의 촛점이 어디에 있는 걸까요?ㅎㅎㅎㅎ






네..새우튀김 찍은 사진이예요.ㅇㅇ

포커스가 뒤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건 착시입니다.







살짝 구운 소고기에 소스를 뿌려서...

하아..또 먹고 싶네요.






정신을 차려보니

쌓인 것은 빈 접시 뿐..








어떤 분 블로그 후기글 보니 요 연어초밥을 강추 하시던데,

깔끔하게 괜찮았던 거 같아요.






소스랑 장어의 어울림이 완전 좋았던 장어 초밥.

밥 보다 장어가 커서 완전 맘에 들었답니다ㅋㅋㅋ






요것도 소고기 초밥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처음에 먹었던 소고기 초밥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엔 다른 걸 시켜봤는데,

전 첨에 먹었던 게 더 맘에 들었답니다 ㅎㅎ



여기까지 찍다가...

맥주 더 마시면서,

본격 초밥 먹기를 시전하느라 사진이 없네요.



다 먹고 보니..

산처럼 쌓인 접시 때문에 좀 창피했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강남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아요.

가격, 맛, 청결, 친절

모두 별 다섯개 주고 싶었답니다.








스시마이우 강남 직영점

주소: 서초구 서초동 1316-28 우송빌딩 1층

전화번호: 02-533-6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