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이금기 소스 이야기] 진생용 셰프님이 선택한 이금기 소스, 중화 해선장 소스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다들 저녁 준비하고 계신가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0^





주말동안 어떤 계획 가지고 계세요?

소스킹은 이번 주말에 늘 먹던 요리말고

조금은 색다른 요리를 먹어 보고싶어요!




색다른 요리는 색다른 소스에서 시작되는거겠죠?!

색다르지만 너무나도 감칠나는 소스 ??



오늘의 소스 소개는 연남동 맛집 '진가'의 오너셰프!

진생용 셰프님께서 알려주십니다 ^0^









불꽃 카리스마가 넘치시는 모습!


이것이 중식셰프의 카리스마다! 라고 말씀하시는것 같아요 

(멋짐이란게 폭발한다)









진생용 오너셰프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오늘의 소스~

오늘 처음 방문하시는 이웃님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을수도 있는 소스예요!


하지만 자주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들은 아마 아실거예요 :)
이금기 중화해선장 소스의 마력을요! ^0^ 하하










해선장 소스는 콩, 고구마 등 각종 재료와 함께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소스이기에


약간 달짝지근히면서

해선장 소스만이 가지고 있는 대단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다고 하시네요!




네... 바로 저거예요..

제가 지금껏 표현하고 싶었던

바로 그 해선장 소스의 맛! (박수)








해선장 소스로 만든

진생용셰프님의 펀치가 들어간

오늘의 메뉴!!


궁금하시죠? ㅎㅎ



과연 요즘 뜨는 맛집 진가의

맛은 무슨 맛일지 궁금하신분은?!



동영상을 PLAY해주세요 ^0^/

↓↓↓↓↓








더 감칠맛나는 소스 이야기는

이금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http://me2.do/xzIpjED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