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뉴스

이금기 창립 125주년 기념 활동 시작

 

이금기 창립 125주년 기념 활동 시작

 

 

 

 

 

1888 년 광동성 남수(Nanshui) 에서 굴소스 사업을 시작한지 125년이 지난 지금,

이금기는 글로벌기업이자 중식 조미료 및 양념 분야에서 리더로 성장하였다.

이금기는 현재 5대륙 100여개 국가에서 220여종의 소스와 양념류를 판매하고 있다.

 

'중국의 우수한 음식 문화와 양생문화를 널리 전파하겠다’ 는 사명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금기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었다.

2012년에는 ‘사람이 있는 곳에 이금기가 있다’ 라는 미션을 뛰어 넘어 ‘사람이 없는 곳에도 이금기가 있다’ 라는 미션을 달성하기도 했다.

(주: 중국 우주항공식품 파트너로 우주에 이금기 소스가 공급됨을 의미)

 

 

 

 

 

올해 2013년을 이금기 창립 125주년의 역사적 순간으로 기념하기 위해 “건강한 삶을 위한 125년의 전통” 의 기념 테마 아래

직원, 파트너 및 고객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다양한 축하 행사를 벌일 예정이다.

 

지난 1월 25일 전세계 동시적으로 킥오프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리만탓(Lee Man Tat)그룹 회장과 챨리리(Charlie Lee)

소스 그룹 회장 겸 CEO는 전 세계 각 지사의 직원들에게 창립 125주년 기념 축하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기념 축하 행사는 연중 계속되며, 직원, 비즈니스 파트너, 소비자 고객 모두가 함께 이금기의 또 다른 성공 신화 창조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