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TV 속 이금기] 올리브TV 비법 1회에 방송된 붉은 짜장면의 비법소스 두반장

지금 온라인은 붉은 짜장면 열풍~!!

 

지난 8월 13일 올리브TV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 '비법'이 방송되었는데요.

첫 방송이후

SNS를 달군 검색어와 해시태그는

바로, 붉은 짜장면이었어요.

 

짜장면이 빨개?

검은색이 아니고?

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정말 붉은 빛이 도는 소스가 맛깔스러워 보여요+ㅁ+

 

 

그럼 비법에 소개된 붉은 짜장면과 이금기 중화 두반장의 모습을 살짝 둘러 볼까요?

 

 

 

 

 

전수자들에게서 받은 비법으로 출연자들이 직접 요리를 만드는데요.

셰프들이 없는 쿡방이었어요.

 

 

 

 

 

첫방송의 후반부 드디어 진짜 주인공의 등장을 알리는 MC 윤종신씨의 멘트가 나옵니다.

 

 

 

 

 

두둥!!

진짜 주인공은 바로

두.반.장

 

 

 

 

스티커가 붙어 있지만

한눈에 뙇! 알아볼 수 있는 이금기 중화 두반장이에요.

 

 

 

 

 

두반장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고,

자세한 모습이 클로즈업~

 

 

 

 

 

두반장을 낯설어(?) 하는 김준현씨에게 김풍 작가님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냉장고를 부탁해와는 좀 다른 모습~ㅎㅎㅎ

 

 

 

 

저요!!

정답을 말해드릴 수 있는데요...라고 외치고 싶었던 소스킹이었습니다~ㅋㅋㅋ

(암요~ 엄청, 쉽게, 구할 수 있어욤!)

 

 

 

 

 

두반장에 대한 소개가 쭉쭉 이어집니다.

 

 

 

 

 

김풍 작가님이 직접 언급해 주신

마법의 소스 굴소스도 등.장!

 

 

 

 

 

 

필수아이템의 줄임말 필.템 ㅎㅎㅎㅎ

주방의 필.템으로 소개된 두반장입니다!

 

 

 

 

그럼

두반장으로 맛있는 요리의 비법을 소개해 주실 전수자가 등장하실 차례~

 

 

호텔 중식당의 헤드 셰프이신 이산호 셰프님.

아마 알아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붉은 짜장면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그 뒷이야기를 살짝 들려주시는 셰프님~

 

 

 

 

만든 본인 스스로도 환상이라고 말씀하시는데요.

 

 

 

 

 

촥촥~

비법 전수 전 시식을 위한 조리에 들어가셨네요.

 

 

 

 

 

셰프님 왼손에 다소곳이 들려있는

이금기 중화 두반장이에요!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소스킹의 매의 눈에 잡힌 두반장 소스에요.ㅎㅎㅎㅎ

 

요즘 숨은(?) 이금기 소스 찾는 재미에 빠지 소스킹이에요 +▽+

 

 

 

 

 

두반장으로 붉은 빛깔과 매콤한 맛이 더해진 붉은 짜장면!

 

 

 

 

 

어떤 맛일지..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비주얼부터...우우~

 

 

 

 

 

그릇까지 먹어버릴 듯한;;

 

 

 

 

촉촉하게 젖은 강남씨의 눈빛에서 진심이 느껴지네요~

 

 

 

 

출연자분들의 감탄스러운 소감이 이어지는 가운데..

 

 

 

 

 

진공청소기마냥 붉은 짜장면을 흡입하는 김준현씨......

면을...캡쳐할 수가 없었....;;

너무 빨리 후루루룹~ 지나가버렸어요ㅠ

 

 

 

 

 

흡입 후 소감은?

ㅎㅎㅎ

 

 

 

 

 

점점 더 비법이 궁금해 지고~

 

 

 

 

 

출연하신 분들 모두가 이 비법을 전수받고 싶어 하셨는데요.

 

 

 

 

 

결국 비법을 전수받을 분으로 뽑힌 칭따오 정상훈씨~

 

 

 

 

 

붉게 표시된 붉은 짜장면의 비법소스 두반장!

 

 

 

 

그럼~

붉은 짜장면 레시피를 한번 볼까요?

 

 

 

레시피 순서를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 팁!

 

 

 

 

 

4단계를 지나

 

 

 

 

 

드디어!

붉은 짜장면의 비법소스가 소개됩니다!

 

 

 

 

 

야무지게 두반장 3큰술을 넣어 줍니다.

 

 

 

 

 

감탄이 터져나옵니다.

 

 

 

 

 

김풍 작가님 얘기처럼

재료가 많은 것 같은데, 보통 냉장고를 열기만 하면 있는 재료들이니

비법소스만 딱 준비한다면 OK~!

 

 

 

 

 

이 장면을 보면서 소스킹은

이금기 두반장으로 붉은 짜장면을 만들어 손님 접대나

식구들에게 내놓는다면

정말 저렇게 뿌듯한 표정이 나올 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자 이제 마무리 들어갑니다!

 

 

 

 

 

집에서 내가 만드는 호텔요리~!

붉은 짜장면

 

 

 

 

 

 

정상훈씨가 레시피대로 만든 붉은 짜장면도 역시..

절로 감탄이 나오게 합니다.

 

 

 

 

 

전수받은 대로 레시피만 따라한다면 문제 없을 듯 하죠?

 

 

 

 

 

비법소스 두반장으로 만들 붉은 짜장면의 반응이 후끈~하네요.

 

 

 

 

 

비법에 등재된 붉은 짜장면.

 

방송이후에 인터넷에서 많은 유저들이 붉은 짜장면 레시피를 따라해 보고 계시는데요.

비법 소스 두반장을 기억해 두신다면

만들기 어럽지 않답니다~

 

 

 

출처: 올리브TV 비법 1회 방송화면 캡쳐

 

2015/08/20 -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 '100-1=0' 127년 소스명가 이금기의 품질과 신뢰가 담긴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