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4화에 깨알같이 등장한 이금기 소스~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4화에 깨알같이 등장한 이금기 소스~

 

사랑을 포기한 주인을 찾아 돌아온 네비의 파란만장 심쿵 연애정복기
연애세포 시즌2 4화 본방사수 하셨나요?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다시보기도 가능한 거 아시죠^^

 

이번 연애세포 시즌2 4화의 앞부분에서도 이금기 소스들이 등장했는데요.

 

 

 

5년전

태준과 예봄의 이야기가 나오는 장면들이에요.

 

 

선반에 나란히 놓여있는 이금기 소스들 보이시나요?

 

 

 

 

열심히 요리 중인 태준의 뒤로 보이는 이금기 소스들이에요.

 

 

 

 

나중에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꼭 이렇게 요리할 거라는 태준.

그러고보니..

5년 후 태준의 레스토랑에도 이금기 소스들이 잔뜩 있었네요~

 

 

 

 

계속 해서 나중을 얘기하는 태준

에효~

안타깝네요.

 

주방에 있는 왼쪽 선반에 가득한 이금기 소스들~

멀리서 봐도 뙇! 눈에 띄네요.

 

 

 

 

나중에를 계속 말하는 태준의 뒤로 등장한이금기 소스들.

어떤 소슨지 알아보시겠나요?

왼쪽부터 xo소스와 검은콩소스, 버섯향소스에요.

 

 

 

 

 

주방에서 요리 중인 태준과

태준의 왼팔에 딱 걸리는 익숙한 소스병.

 

집에서 맛간장 만드는 수고를 덜어주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이에요.

조림부터 간단한 샐러드에까지 쓰임이 참 다양한 소스랍니다~

 

 

 

 

 

요리 중인 태준에게 갑자기 등장한 인형~ㅎㅎ

 

중화 시즈닝 맛간장 소스가 툭~ 솟아 있는 게 보입니다^^

 

 

 

 

 

태준이 만드는 요리가 어떤 걸까요?

다양한 야채랑 시즈닝 맛간장까지 같이 보이니

왠지 맛있는 샐러드도 포함되어 있을 것 같아요.

 

 

 

 

 

 

네비에게 협박(?) 중인 태준

ㅋㅋㅋㅋ

 

 

 

 

그냥 가만히 있을 연애세포 네비가 아니죠~

 

 

 

 

 

다시 요리에 집중하려는 태준 ㅎㅎ

 

이금기 맛간장이 내내 카메라에 잡힌 장면이었답니다!

 

 

 

 

 

4화 마지막 장면에서 네비는 왜 이런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을 지었을까요?

으으~

벌써부터 5화가 기다려집니다.

 

다음 편에선 태준이 이금기 소스로 맛있는 요리를 하는 장면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미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4화 캡처 / http://tvcast.naver.com/lovecell2)

 

 

 

2015/09/15 - [이벤트/소스킹이 드립니다] - [넌 나한테 찍혔어!] 연애세포 시즌2와 함께하는 이금기 이벤트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