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1화에 등장한 이금기 소스들

 

 

웹드라마 연애세포 2가 드디어 시작됐어요!

 

그런데..

알고 계셨나요?

 

사랑을 포기한 주인을 찾아 돌아온 네비의 파란만장 심쿵 연애정복기에

이금기 소스들이 등장한다는 것을!!!

 

 

아직 1회라서 본격적인 등장은 없었지만,

드라마 연애세포 2에 나온 이금기 소스들의 모습~

 

한번 보실래요?

 

 

 

 

 

드라마 초반

요리신청자의 사연신청을 보고 있는 훈남셰프 태준역의 임슬옹씨와 혜리역의 박은지씨의 모습이에요.

(아..저런 신청해 주는 남친이 잠시 부러웠던 건....안비밀이에요..큽)

 

 

하지만 소스킹의 시선은!!!

 

후악!!

테이블과 뒷쪽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이금기 소스들이었어요!!!

 

 

 

 

빨간 뚜껑과 라벨지..ㅎㅎ

딱 봐도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라는 걸 알았지요~ (#으쓱)

 

 

 

 

 

신청자의 사연에 맞춰 요리를 준비할 태준과 혜리

 

ㅎㅎ

소스킹은 숨은 그림 찾기 하듯이 이금기 소스들이 뭐가 보이나 찾고 있어요~

여러분도 같이 한번 해보세요!

 

 

 

 

 

요리를 만드는 태준의 손 옆으로 이금기 신제품들의 뒷태가 촤촤촤~

시선강탈이에요~!ㅎㅎ

(저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은 볼수록 탐나네요.....+ㅁ+)

 

 

 

 

 

신청자의 사연에 맞게 요리를 만들고

마무리를 하는 태준

 

테이블 왼쪽에 조르르~ 서있는 이금기 소스들이 귀여워 보여요~ㅎㅎ

뒷쪽엔 XO소스랑 시즈닝 맛간장, 노추가!

 

 

 

 

 

 

 

피요르드를 꿈꾸는 렌틸콩

....

요리이름이....ㅋㅋㅋㅋㅋ

바다를 꿈꾸는 콩이라니 멋진 것 같은데 왜 웃음이 나는지;;;

 

 

 

 

 

방송이 끝나고 정리 중인 태준 옆에서 작업(?) 중인 혜리와 철벽을 치는 태준.

오옷!

그리고 오른쪽에 이금기 치킨파우더가 보이네요!!!

 

오오~

드라마 보면서 이금기 소스를 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요~!!

 

 

 

 

 

이때 등장한 네비!

 

 

 

 

 

살벌한(?) 네비의 공격에 당하는 태준의 모습~ㅋㅋㅋ

 

 

 

 

 

엇!!

태준의 뒤로 뿅~하고 나타난 듯한 이금기 소스들~

양초 옆에 나란히 놓여있었네요~

 

 

 

 

 

정면으로 제대로 보니 나란히 놓인 이금기 소스들이 한눈에 딱! 들어옵니다~ㅎㅎ

 

 

 

 

 

연애세포를 은행에 맡겼다고 당당히 밝히 훈남셰프 태준..

프로필을 보니ㅎㅎ 네비가 고생을 조금 할 것 같죠?

 

 

짧지만 유쾌하고 달달한 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에 등장하는 이금기 소스들의 모습을 살펴봤어요.

이제 1화가 방송됐지만, 2화가 더 궁금해지고

이금기 소스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미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캡처 / http://tvcast.naver.com/lovecell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