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2화에 폭풍 등장한 이금기 소스들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2화에 폭풍 등장한 이금기 소스들

 

 

 

사랑을 포기한 주인을 찾아 돌아온 네비의 파란만장 심쿵 연애정복기

연애세포 시즌2 2화에 등장하는

이금기 소스 찾기!

 

 

 

 

오늘은 또 어떤 장면에서 이금기 소스들이 나올까

룰루랄라~ 하면서 보고 있는데,

첫장면부터 뙇!!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두반장이 보이네요.

 

 

 

 

 

본격 대시에 나선 혜리씨와

그저 담담하게 손님접대 중인 태준의 투샷 속

이금기 소스들~

찾으셨나요!

 

아..저 주방 테이블을 가까이서 보고 싶네요!

 

 

 

 

 

'훈남 플레이팅 마술사' 라는 태준의 요리!

슬프지만 비오는 날이랑 어울린다는 요리 이름에 또 한번 빵 터졌네요.

 

 

 

 

 

콕 찝어서 적극공세에 나서는 혜리지만

태준은 그냥 고객님을 대하는 업주의 모습ㅋㅋㅋㅋㅋ

 

 

태준의 레스토랑 장면에서 이금기 소스들이 폭풍 등장했는데요.

보면서..아 뒷쪽의 테이블 보고 싶다 그랬거든요.

 

근데...

 

 

 

 

바로 이렇게 화면에 나오더라구요~ㅎㅎ

 

정면에 보이는

새로나온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탐나는 아이템이에요.

 

 

 

 

 

달달한 연애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난투극(?) 장면ㅎㅎ;;

다행스럽게도 이금기 소스병들은 테이블 위에 무사히 놓여있었답니다.

 

 

 

이 장면에서 앙칼진 네비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결국 태준에게 잡혔네요ㅋㅋㅋㅋ

화면 속에 두 배우 모습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벌써 끝이라니..

 

드라마 보면서 이금기 소스 찾으랴

큭큭 웃으랴...

그러다보면 벌써 엔딩이네요ㅠㅠ

 

보는 재미가 쏠쏠한

연애세포 시즌2

 

더 재밌는 드라마 속 이금기 찾기~

 

다음 이야기에는 이금기 소스들이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미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캡처 / http://tvcast.naver.com/lovecell2)

 

 

 

 

2015/09/15 - [이벤트/소스킹이 드립니다] - [소문내기 이벤트] 연애세포 시즌2와 함께하는 이금기 이벤트 1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