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2 7화 틈을 보이라고! 틈! - 맛간장 생선찜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7화 틈을 보이라고! 틈! - 맛간장 생선찜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에요 :)

 

사랑을 포기한 주인을 찾아 돌아온 네비의 파란만장 심쿵 연애정복기
연애세포 시즌2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회가 더해갈 수록 웃고,

숨겨졌던 가슴 찡한 이야기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야기 중간중간 등장하는 이금기 소스들과

이금기 소스를 이용한 꿀팁 레시피까지!

 

7화의 소제목은

"틈을 보이라고! 틈! 이었는데요.

왠지 네비의 절규(?)가 느껴지는 제목이었어요~ㅎㅎ

 

자! 그럼

연애세포2 7화 보러 가볼까요?

 

 

 

왠지 우울해 보이는 네비의 모습..

 

 

 

 

 

그런 네비가 신경쓰이는 태준은 슬쩍 다가가서 네비의 기분을 살핍니다.

 

 

 

 

 

무심한 척 하지만 네비의 기분을 풀어주려는 태준의 모습이

다정한 오빠 같아요~

 

 

 

 

 

툴툴거려 놓고는~

태준이 해줄 요리가 뭘지 궁금해 하는 네비~ㅎㅎ

정말 귀여워요!

 

 

 

 

태준이 네비를 위해 만들 요리는 뭘까요?

 

 

 

생선요린가 봐요~

준비한 생선을 깨끗이 씻고~

 

 

 

 

 

꼬리를 잘라준 다음

 

 

 

 

 

비늘을 벗겨냅니다!

 

 

 

 

 

 

달군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채썬 파를 넣어주세요.

 

 

 

 

 

생선찜 위에 파채를 올려주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샤~악~

 

 

 

 

 

고추를 살짝 얹어주면 완성!

 

태준이 준비한 네비를 위한 요리는

이금기 시즈닝 맛간장으로 감칠맛을 더한 생선찜이었네요~

 

 

 

 

 

요리를 완성한 태준~

무심한(?) 네비의 반응은 과연?

 

 

 

 

 

잽싸게 식탁에 앉았네요~ㅋㅋㅋㅋ

 

"고양이가 집사를 만났을 때.
이 요리 이름이야"

 

역시~

ㅎㅎㅎ무심한 척해도 네비를 챙기는 건 태준이네요!

 

 

 

 

 

"전엔 뭔가 부족했는데 전보다 훨씬 맛있어!"

 

ㅋㅋㅋ

눈물이 날 정도로 맛있는 생선찜인가 봅니다~

(핡! 소스킹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ㅁ+)

 

 

 

 

7화의 마지막 장면...

태준은 무얼 본 걸까요?

 

다음 화에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금기 소스들은 또 어느 장면에서 등장할지 또 기대가 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다시보기도 언제든지 가능하대요~)

 

 

(*이미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7화 캡처 / http://tvcast.naver.com/lovecell2)

 

2015/09/23 -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이야기] - [드라마 속 이금기] 연애세포 시즌2 6화 속 이금기 소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