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제철 음식 장어 활용법 공개! 장어구이 vs 장어덮밥




6월 제철 음식 장어!

장어구이 vs 장어덮밥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몸보신을 위해

장어 요리를 만들어 먹었어요~


제철 음식은 꼭!

먹어줘야 한다고 하잖아요?ㅎㅎ







6월 제철 음식은 다양하지만

그중 저는 장어 요리를

가장 좋아해요~


여러분은 6월 제철 음식 장어를

어떻게 요리하는 걸

좋아하시나요?




*

장어구이를 만들 때는

소스에 이금기 중화 두반장을 활용해

맛있게 구워주었는데요.


두반장을 장어에 발라주니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돌아

정말 맛있더라고요~


촉촉한 장어구이와

매콤한 양념장의 조합!

다시 한번 먹고싶네요!


술안주로도 좋았어요 :)




*

장어덮밥 소스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활용하면 좋은데요~


달달한 굴소스와 장어의 조합

크~ 역시 좋았습니다!


한 그릇 요리이기 때문에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을거예요.




*

오늘은 몸보신되는

제철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

어떠셨나요?


저는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도저히

못 고를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더 먹어보고 싶으세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