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계란말이 김밥 * 소풍 도시락에 딱 좋은 캐릭터 김밥



쉽게 만드는 캐릭터 소풍 도시락

계란말이 김밥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선거 후 즐거운 휴식 되셨나요?!


저는 아침 일찍 투표하고

김밥을 싸 누나네 가족들과

한강나들이를 갔습니다 ㅎㅎ


오늘도 조카들의 도시락은

제가 담당이었는데요! ^^;;



계란말이가 큼직하게 들어간

계란말이 김밥을 활용한

캐릭터 도시락입니다. 










김밥에 계란말이가 통으로 들어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레시피인데요!


저는 계란말이를 할 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어

감칠맛과 약간의 간을 함께 해준답니다!


야채를 송송 썰어 넣고

계란말이를 만들어도 괜찮겠죠?!ㅎㅎ




*

우선 계란말이를 만들어

김발 위에 얹고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계란말이를 김에 산 후

밥을 얹은 김밥 위에 올려

돌돌 말아주면 완성!


생각보다 너무나 간단한

도시락이라 만들기도 편하면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김밥 레시피랍니다 :)




*

다들 이번 주말에

계란말이 김밥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