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반숙 달걀 장조림 * 이렇게 간단한 밥도둑 레시피봤어?!



너무나도 간단한 자취생 요리

반숙 달걀 장조림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어제 먹을 반찬이 똑 떨어져서

반찬 치트키 메뉴를 만들었답니다 :^)



먹을 반찬이 없을 때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도 있고

동시에 우주최강 밥반찬이라

제가 종종 만드는 레시피랍니다.











맛간장을 이용해 너무나도 간단하게

만드는 자취생 취향 저격 반찬 레시피



밥도둑 반숙 계란 장조림 레시피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







 





제가 반숙 계란 장조림을

부담없이 쉽게 만들수 있는 꿀팁!!


바로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덕분이죠? ㅎㅎ




우선 장조림을 담을 용기에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넣어주세요.


이금기 맛간장은 이미 감칠맛의

조미가 되어있어 따로

추가적인 조미가 필요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정이랍니다 :^)





 






그리고 간을 맞추기 위해 물을 섞어주겠습니다.


저는 1:1의 비율로 했는데,

입맛과 취향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짠맛을 싫어하신다면 물을 약간 더 넣어

1 : 1.5의 비율로 섞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반숙란을 넣어주세요.






 





밥에 슥슥 비벼 먹었을 때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잘게 썬

파와 고추 그리고 참깨를 넣어주었습니다.









흰 밥 위에 올려서

반숙란 장조림을 올리고


간장 쪼르륵 넣어서 슥슥 비벼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는 한끼가 뚝딱되겠죠?! ㅎㅎ










반숙란이 톡! 터지는

맛깔나는 비주얼~!


생생하게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자취생분들은 늘 반찬 때문에

고민이 많아 결국은 밖에서 사 먹곤 하시죠?!


이금기 맛간장 하나로

반숙란 장조림, 연어장 등

어마어마하게 쉬운 반찬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