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굴소스 카레 * 굴소스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의 카레 만들기




따끈~한 카레 위에 토끼 두 마리가?!

귀여운 아이 반찬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추적추적 비가 오네요~


오랜만에 느끼는 비 오는 날의

운치가 반갑기도 하지만,

퇴근길 축축한 거리를 생각하면

어서 해가 떴으면 좋겠어요ㅎㅎ


저는 이렇게 우중충하고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카레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굴소스를 더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굴소스 카레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







카레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아이 반찬으로 인기 좋은 메뉴죠~


그래서 저는 밥과 김으로 토끼를 만들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캐릭터 도시락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 )


어떤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아이 반찬으로 딱 좋은

굴소스 카레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

일단 카레 소스 만드는 법은

일반 카레 만드는 법과 같습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한 스푼을 더해

깊고 진한 감칠맛을 냈다는 점이에요~


굴소스도 간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카레를 만들 때보다

물을 좀 더 넣는 것, 잊지 마세요 : )


이렇게 카레 소스가 다 만들어지면

이번 캐릭터 도시락의 포인트!

귀여운 토끼를 만들 거예요~


보기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엄청 간단하답니다ㅎㅎ


흰밥을 잘 뭉쳐 몸통과 꼬리를 만들고

생김을 잘라 눈과 입, 귀를 만들어주면 완성!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도시락을

뚝딱 만들 수 있으니

잇님들께서도 꼭 도전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 )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