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가을 제철 대하요리, 하나만 즐길 수 있다면? 새우 파스타 vs 칠리새우




가을맞이 제철 대하

이국적으로 즐겨볼까?

새우 파스타 vs 칠리새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9월 제철 음식 중에는

제가 좋아하는

대하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을 제철 대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새우 요리를 좋아하시나요?


새우 파스타? 칠리새우?


저는 새우를 워낙 좋아해

새우요리라면 뭐든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 두 가지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

먼저, 감칠맛 제대로인

새우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서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꼭 필요한데요!


치킨스톡의 감칠맛과 깊은 맛이

파스타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거예요 :)


칠리새우 만들 때에는

이금기 중화 두반장

빼놓을 수 없죠!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칠리새우를 원한다면,

꼭 넣어주세요!ㅎㅎ




*

가을맞이 제철 대하요리

하나만 즐길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선택하실 건가요?


감칠맛 나는 소스 듬뿍

새우 파스타?


맛있게 매콤한

칠리새우?


여러분의 선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이금기 중화 두반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