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날씨가 선선해질수록 생각나는 라면이 있다면? 홍게라면 vs 파채라면




선선하면 생각나는

국물요리 라면!

홍게라면 vs 파채라면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요즘 일교차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이웃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생각나는 요리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뜨끈한 국물요리, 국물 안주

라면 레시피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라면은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잖아요~ㅎㅎ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라면 토핑이 있는데요 :)


여러분은 어떤 라면을

더 좋아하시나요?


홍게라면? 파채라면?


그럼 이 두 가지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한창 홍게 제철이죠!

제철을 맞이한 홍게라면은

지난번 자세한 레시피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라면 국물의 시원함을

살려주기 위해

이금기 치킨파우더

사용했어요!


홍게만 넣어도 시원하지만

치킨파우더를 넣어주면 훨씬 더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파채라면 레시피 역시

이금기 치킨파우더

활용했는데요!


매콤 짭조름한 파채 소스와

감칠맛 폭발 국물의 조합이

소주 안주로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선선해질수록 생각나는

국물요리 라면!


여러분은 어떤

라면을 선택하실 건가요?


시원한 국물과

깔끔함이 좋은 홍게라면?


칼칼함과 감칠맛이

일품인 파채라면?


여러분의 선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