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요리

양배추 닭고기덮밥 * 이렇게 쉬운 덮밥 레시피 봤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초간단 덮밥 레시피 * 양배추 닭고기덮밥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주는 내내 약간 더운날씨가 올거라고 하네요. 저는 장마라고 생각했는데,장마가 생각보다는 길지 않아서섭섭한? 맘도 있네요 ㅎㅎㅎ 이렇게 섭섭한 마음!또 먹는것으로 제대로힐링 해줘야겠죠 ?! 오늘의 소스킹 힐링요리는간단하게, 그리고 든든하게 완성되는양배추 닭고기덮밥입니다. 자취생요리로 딱 좋은너무나도 쉬운 레시피랍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 재료 따뜻한 밥 1.5공기, 닭가슴살 2쪽 (200g)양배추 6장, 양파 1/2개, 쪽파 1/2줄기 * 닭고기덮밥 양념 재료 이금기 중화 바베큐소스 2 큰 술녹말가루 1/2 큰 술, 다진 마늘 1/2 큰 술청주 1 큰 술, 소금 1/3.. 더보기
달걀카레 * 달걀만 있으면 완성되는 쉬운 카레 레시피 달걀만 있으면 뚝딱! 완성되는쉬운 레시피, 매콤한 달걀 카레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제가 오늘 들고 온 레시피는너무나도 간단한 레시피로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 바로 달걀 하나로 끝내는달걀 카레 레시피입니다. 거기에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더해매콤함 까지 갖춘 특급 레시피입니다! 매콤한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꼭 해드시면 좋은 레시피입니다! ^^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 우선 분량의 물을 넣은 후고형의 형태의 카레를 준비해주세요! 고형이 아니라 분말 형태의 카레라도상관 없습니다 :^) 그리고 카레가 녹을 때까지잘 섞어주세요! 카레가 어느정도 잘 풀어지고몽근하게 끓여졌다면달걀을 넣고 스크램블 하듯이잘 저어주시면 완성입니다! 뜨끈한 밥에 달걀카레를 부은 후보기 좋으라고.. 더보기
소보로 덮밥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도시락 레시피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도시락 레시피, 소보로 덮밥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 제가 오늘 보여드릴 레시피는소보로 덮밥 레시피입니다. 예전 일본 여행 때 기내식으로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한동안 소보로 덮밥만 먹고 다녔었죠 ㅎㅎ 이번에는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구성으로 해서 소보로 덮밥을 만들어봤어요! 일본에는 정말 다양한덮밥 메뉴가 있잖아요! 소보로 덮밥은 간단한 과정으로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제가 너무 좋아하는 레시피랍니다! 소보로 덮밥 만드는 법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우선 소고기 다짐육에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약간의 소금을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소고기 볶음은 원래 간장, 설탕, 맛술을넣어야 하는데, 저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로한방에 깊은 맛을 주.. 더보기
중식 간편 소스 이벤트 참여하고 핫한 조리도구 받자! 이금기 중식 간편 소스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시는 이벤트 내용이랍니다 :) 이마트, 홈플러스, GS수퍼,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판매하고 있는 이금기 간편 소스 3종! 다양한 곳에서 판매 중인 이금기 소스를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분께는 멀티 달걀팬 4분께는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그리고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께귀여운 이금기 폰케이스를상품으로 드리고있습니닷! 하핫 *다양한 요리 활용에 너무나 좋은이금기 간편소스 3종!! 마트에서 발견하는 순간~바로 찰칵! 해주세요 :) * 아래 링크를 클릭해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하세요 :) ▼ ▼ ▼ ▼ ▼ ▼ https://g.. 더보기
아보카도 명란 덮밥 * 이거 이거 완전 대박 레시피네?! 아보카도 명란 덮밥 레시피집에서 불 없이 쉽게 만드는 덮밥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 TV에서 본아보카도 명란 덮밥을집에서 만들어 봤는데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알려드릴까 해요 :-) 불 없이 5분이면 완성되는초간단 레시피 아보카도 명란 덮밥 자취생이 만들기 딱 좋은건강 듬뿍~ 한 아보카도 덮밥 레시피 지금 알려드릴게요 :) < 아보카도 명란 덮밥 레시피 재료 소개 > * 재료 명랑젓 1-2개, 아보카도 1개양파 반개, 김가루 한 줌, 밥 1공기, 달걀 1개 * 덮밥 소스 이금기 팬더양조간장 1 큰 술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0.5 큰 술깨소금 1 작은 술, 참기름 1 큰 술후추 약간 우선 아보카도 덮밥에 들어가는재료들을 손질 하겠습니다. 양파는 채 썰어준비해 주.. 더보기
소세지 야채볶음 * 간단한 요리, 안주는 쏘야가 최고! 간단한 요리, 술안주로요 만한게 또 없죠~?!소시지 야채볶음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주말 비로 취소됐던 약속!잇님들 다들 기억하시죠~? ㅠㅠ 함께 약속했던 친구가아쉽다며 맥주 두 캔을 들고소스킹의 자취방에 서프라이즈 방문! 함께 먹을 맛있는 안주뭘 먹을까 고민하다가,빠르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맛있는 메뉴로 선정!! 맥주 러버라면좋아하는 안주~!소세지 야채볶음 오늘 소스킹이 알려드리는소세지 야채볶음 레시피 아삭한 야채와 함께 탱글탱글 쫄깃한 소세지~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소시지 야채볶음 재료 소개 >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2 큰 술비엔나 소시지 200g, 파프리카 1개 아스파라거스 2 줄기, 양파 반 개 우선 야채들은소세지와 비슷한 크기,한 입에 먹기 좋은크기로 썰어서 준비할게요! 소.. 더보기
굴소스 볶음라면 * 라면이 질릴 때, 이렇게 먹어보세요! 굴소스 볶음라면 라면이 질리는 순간,이렇게 먹어보세요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요리팁은바로 자취생들이 너무 좋아하는!!! 자취 요리로 딱인 이색 라면 레시피,굴소스 볶음라면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선 물 양은 면이 잠길정도의 양만 넣어 끓여주세요. 면이 잠길 정도의 물 양이면물을 따로 빼지 않아도 촉촉한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귀찮음과 쫄깃함을 한 번에!) 그리고 면이 다 익었다면동봉된 스프는 딱 절반만넣어주세요. 그리고 더 맛있는볶음 라면을 위해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1 작은 술 넣어 볶아주세요. 볶음라면이 만들어졌다면소스킹은 더 고소한 맛을 위해마요네스를 넣어 주었답니다! 토핑이 올라간 느낌이라뭔가 더 예쁘기도 하죠?ㅎㅎ 그리고 매콤한 맛을 위해고추를 샤샤샥~ ^^* .. 더보기
편의점 게맛살로 고급진 게살스프 만들기~ 참 쉽쥬?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소스킹이 얼마 전 편의점을 방문했다가우연히 발견하게 된 편의점 게맛살! 요고요고 한 가닥 한 가닥 먹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소스킹만 그런 건 아니겠쥬?? ㅎㅎ) 맛있는 게맛살을 활용한레시피 뭐 없을까 고민하던 중우연히 발견한 메뉴! 유레카!!! 게! 살! 스! 프!ㅋㅋㅋㅋㅋㅋ 마침 소스킹 집에 치킨 파우더도 있겠다뭔가 대작이 나올 것 같은 기대감에마음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하네요 ㅎㅎ 이금기 치킨파우더로 감칠맛을 더한 고급진 게살스프 만들기! 가성비 갑!비쥬얼 갑! 편의점 게맛살이라면라면 끓이기 보다 더 쉬운오늘의 레시피 시작해 볼까요?? 이금기 치킨 파우더 1스푼편의점 게맛살 4조각 달걀 2개전분가루 다시 한 번 간단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소스킹도 만드는 내내 이렇게 간단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