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간장 추천

고기 먹고 마무리 * 된장찌개 VS 김치찌개 고기 먹고 마무리!!된장찌개 VS 김치찌개여러분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많은 분들께서 메뉴 선택 게시글을좋아하는 것 같아 오늘도 들고 와보았답니다! 언제나 고민되는 음식 선택의 순간~이번에는 고기 먹고 난 후라는 주제인데요 물냉, 비냉찍먹, 부먹 이후로가장 큰 난제죠?! ㅎㅎ 된찌 VS 김찌 입니다! ㅎㅎ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고부드러운 두부와 함께 바글바글 끓인된장찌개 푹~ 잘 익은 김치를 서걱 서걱 썰어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함께 넣어 깊은 맛을 더한한국인의 소울 푸드 김치찌개! *찌개로 마무리해야 "고기 먹었다~"말할 수 있는 거 다들 아시죠?! :^)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 찌개이신가요?! 더보기
유부모자 주먹밥 * 봄 소풍에 딱 좋은 캐릭터 도시락 맛간장으로 간을 한쫄깃한 유부 모자를 쓴캐릭터 주먹밥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내내 날씨가 좋아누나네 조카들과 함께 봄소풍을 갔었답니다! 집 앞에 공원이 있는지라날씨가 좋으면 피크닉을 자주 가게되요 ㅎㅎ 그리고 조카들이 남자녀석들이라누나가 둘과 놀아주기 너무 힘들어하는듯해서주말에는 제가 대신 자주 놀아준답니다! *최근에는 조카들이 많이 커서배드민턴을 하는데, 막 뛰면서 운동하다보니많이 출출하더라구요 ㅠㅠ ㅎㅎㅎ(늘 출출하긴하지만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더 든든하고근사한 도시락을 싸보자 해서 꼼꼼하게 준비를 해봤답니다! 누나는 싫어하지만조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맛간장 조림 비엔나 소시지부터샐러드와 주먹밥 까지! 특별히 지난 주말에준비했던 주먹밥은 맛간장.. 더보기
쇠고기 맛간장 비빔국수 * 짜지 않아 딱 좋은 비빔국수 레시피 쇠고기 양념장이 소복하게 올라간쇠고기 비빔국수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우리 잇님들 모두 오늘 하루마무리 잘하고 계시나욤? 소스킹이 추천해드리는 퇴근 후 저녁으로 만들어 먹기딱 좋은 맛있는 별미 레시피! 바로 소고기 맛간장 비빔국수입니다. 국수에 올라간 양념장 보이시나요? 많은 분들이 상상하셨던 비빔국수는아마도 빨간소스 셨겠죠~?!ㅎㅎ 오늘 소스킹이 들고 온 레시피는 저녁에 먹기에 부담 없는 비빔국수인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베이스로 만든간장 비빔국수입니다 ^0^/ 집에 있는 양념재료로 쉽게만들 수 있는 비빔국수 레시피! 자극적이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 딱 좋은 레시피랍니다 :) 슥슥 비벼 한 그릇 뚝딱하기 좋은쇠고기 맛간장 비빔국수 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를영상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 더보기
두릅 튀김 * 봄나물 두릅 요리, 바삭바삭 튀김 레시피 봄나물의 대명사 두릅! 두릅으로 만드는 바삭바삭한두릅튀김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기나긴 연휴와 겹쳐진 어버이날!다들 가족들과 함께 하고 계시겠죠? 동시에 많은 분들의 고민! 어버이날 선물로 뭐가 좋을까...? 소스킹도 한 고민인데요 :) 소스킹은 직접 만들어더욱 정성이 가득한 한 상차림으로 어버이날선물을 하려 합니다 ^0^/ 여기저기 부모님께서 좋아하실메뉴를 찾아보다가 소스앤쿡에서발견한 굿 레시피! 여러분들과 공유하려 해요 :) 바로 봄나물 두릅을 이용한바삭바삭한 두릅 튀김!! 향긋한 봄나물이 바삭한 튀김과 만나어떤 조합을 만들어낼지~ ㅎㅎ 두릅 튀김 레시피, 바로 알려드릴게요 :) < 두릅 튀김 재료 소개 > 이금기 중화 시즈닝맛간장두릅, 튀김가루, 물, 식용유 두릅을 잘 손질해 씻어준 후 .. 더보기
비빔밥 *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레시피 집에서 만드는 비빔밥 황금레시피 전주비빔밥이 따로 없어요~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다들꿀~ 연휴를 보내시겠죠?ㅎㅎ 저는 이번 연휴에는 고향에 내려가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조카들이 늘 야채를 안 먹어서누나가 많이 고민하는데,그래서 이번 연휴에는 누나의 고민을덜어주기 위해, 조카들에게 야채를 많이먹일 수 있는 레시피를 찾아봤답니다 ^0^/ 많은 사람이 함께할수록더 맛있는 오늘의 레시피 비빔밥 만들기 황금레시피입니다. 우선 비빔밥에 들어갈야채들을 손질해주겠습니다. 무는 채썰어 준비해주시고 호박은 반달모양으로 썰어주세요. 당근과 표고버섯로 채썰어 준비해주세요.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야채들을 따로 각각 볶아주세요. 소금과 참기름 적당량으로 간을 하고 이금기 중화 .. 더보기
아몬드 멸치볶음 * 이렇게 쉬운 반찬 레시피 봤어? 간단한 반찬! 견과류 멸치볶음이렇게 쉽게 만드는 밑반찬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레시피는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너무 좋은초간단 밑반찬 만들기입니다. 짜잔! 짭짤한 멸치와 고소한 아몬드의윤기가 좔좔 흐르는 멸치볶음입니다! 멸치볶음 레시피가생각보다 간단하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활용해 만들어 더 쉬운 레시피!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우선 달궈진 프라이 팬에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밥반찬용 작은 멸치를 튀기듯이 익혀줄게요. 그리고 잠시 덜어낸 후멸치를 볶은 팬에 그대로 소스를 만들어줄게요! 설탕과 맛술을 넣고 끓어오르면 방금 볶아둔멸치를 다시 넣고 아몬드도 함께 넣어줄게요! 그리고 맛있는 간을 위해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약간 넣어줍니다 :) 팬에 불을 끈 후윤기가 좔좔 흐르.. 더보기
도토리묵무침 양념장 * 매콤달콤한 도토리묵 무침 만들기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소스킹이 오늘 우리 잇님들께소개할 요리는, 주말에 소스킹이만들어 먹은 별미!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그리고 매콤 새콤한 맛이입맛을 확 돋워주는 메뉴~! 매콤달콤한 도토리묵무침토도리묵무침 양념장 비법 전수! 아삭아삭한 야채와 쫄깃한 도토리묵의환상의 조합, 지금 바로 레시피 시작할게요 *< 도토리묵무침 재료 소개 >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1 고춧가루 1, 고추장 2, 올리고당 1설탕 약간, 참기름 약간, 식초 약간 도토리묵, 상추, 당근, 깨소금 (냉장고에 있는 신선한 야채 모두 다 OK) 우선 도토리묵무침에넣을 야채들을잘 손질해 줄게요! 차가운 물에 씻어서 손질해 주셔야아삭한 식감이 잘 살아난답니다! 도토리묵은흐르는 물에 잘 씻은 후 물기를 빼 .. 더보기
마늘쫑볶음 * 맛간장 하나로 만드는 초간단 쉬운 반찬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 소스킹이 가지고 온 레시피는초간단 반찬 레시피 입니다 :D 최근 제 블로그 댓글에요리가 어렵다, 힘들다는 등의댓글이 많이 달리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소스킹이 오늘 가지고 온 레시피는 정말 너무 쉬워서 깜짝 놀라는 레시피입니다! 요거 하나 만들어 놓으면밥 한 공기는 그냥 뚝딱!하는 반찬계의 숨은 고수!!! 중화 시즈닝 맛간장 하나로뚝딱 만드는 마늘쫑볶음!! 아마 오늘의 재료를 보시면우리 잇님들 깜짝 놀라실 거 같은데요...ㅎㅎ < 마늘쫑볶음 재료 소개 >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마늘쫑, 소금, 물, 식용유,파, 고추 (생략 가능) *어때요?? ㅋㅋ재료가 간소한 것이정말 역대급입니다!! 우리 요리 꼬꼬마 잇님들,오늘 소스킹이 알려드리는마늘쫑볶음 꼭 한번 따라 해 보세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