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두반장스펨초밥

 

두반장스펨초밥

 

먹거리로 뭐가좋을까싶어서요 고민하다가
두반장을넣은 초밥을 만들어보았어용

재료 : 스팸 , 단호박, 김밥용김, 두반장, 쌀밥, 호박

 

스팸은 구워주세요~~ 먹기 좋은크기로 ^^

단호박은 데코용으로 제가 도깨비를 연상해서 만들어 보긴했네요..

 유령만들기가 어려워서 ㅋㅋㅋ

 

 

두반장스펨초밥

 

 


 

재료준비 !!!  밥은 먹을량만 적당히 ( 주걱에 붙은 밥이 참 안이뿌네용 ㅎㅎㅎ)

 

두반장스펨초밥

 



 초밥할밥이니 요렇게 이뿌게 만들어 놓습니다 !!

 

두반장스펨초밥

 

 



 
호박은 렌지에 쪄서 요렇게 만들었어요 완성 !! 

 

두반장스펨초밥


 

 밥위에다가 잘으깬 호박을 넣어준후 ..

 

두반장스펨초밥

 

 



 이금기 두반장 소스를 흠뻑 넣어줬어요 ~~

 

두반장스펨초밥

 

 



 이제 바닥을 보입니다.. 두반장소스..ㅋ

 

두반장스펨초밥

 



 

 

두반장스펨초밥

 



 스팸넣고 김으로 돌돌 말아 주었답니다.. 

 밥 호박 두반장 스팸 요런순서랍니다 ^^

 

두반장스펨초밥

 

 



 

 어때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ㅎ

 

두반장스펨초밥

 



 만들기는 간단히 쉬었답니다.. 호박의 달콤함과

두반장의 매콤함 스팸의 담백함이 조화를 이루더라구요 ~~  

 

두반장스펨초밥



 

 

 완성된 두반장 스팸호박초밥!! ㅎㅎ

 

두반장스펨초밥

 


 

 

두반장스펨초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