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두반장오징어볶음

 

두반장오징어볶음

 

 

 

 

얼마전 두반장 라면대회에 영광스럽게 참여했었는데

첨 나가보는 요리대회라  어설펐지만 많이 배우고 왔어요

담엔 더  잘할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대회를 주최했던 소스앤쿡 카페에서

두반장 라면대회 수상작 따라하기로

등수 안에들어 받은 두반장과 굴소스로 매콤함과 감칠맛이나는

 오징어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오징어 2마리, 양파, 새송이버섯, 애호박, 청양고추, 대파

 

양념: 두반장 2스픈, 굴소스 1스픈, 고추가루 3스픈,고추장조금, 자이로스설탕, 올리고당,

후추, 미림, 마늘, 참기름, 깨소금, 올리브오일

 

 

두반장오징어볶음


 

 


 

오징어를 썰어서 볼에넣고 미림과 후추로 먼저 밑간해주시고

양념을 넣어주어요(전 보이기위해 섞지않고 담았어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야채는 알맞은양을 썰어놓구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오징어 버무려놓은데 함께넣고 버무려주세요

 

 

두반장오징어볶음


 

 


팬에 오일을두르고 버무려놓은 오징어를 넣고

 

 

두반장오징어볶음


 


중불에서 살살 볶아주어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야채와 양념이 서로 어우러지면

 

두반장오징어볶음


 

 


참기름과 깨소금을넣고 불을 꺼주세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완성접시에 이쁘게 담아야하는데...

 

 

두반장오징어볶음





탱글탱글하니 맛있게 볶아진듯하네요

간은 살짝쿵 맛보았지만 매콤하니 간도맞고 정말 감칠맛나게 맛있네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족카가 군대에서 휴가나왔다고 이모한테 안부전화하느라

조금 메마른듯 ...

하지만 식어도 맛난거같아요


 

두반장오징어볶음



 

 

 

두반장과 굴소스로 매콤하고 감칠맛나게 간단히 만들어 보았어요

밥에 콩나물 무친것과 부추 초무침으로 살짝쿵 비비니

더이상이 없더라구요

 

두반장오징어볶음

 

 

 

요리초보도 두반장과 굴소스만있음

맛난요리 충분히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

 

두반장오징어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