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휴게소 음식 딱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핫도그 vs 닭꼬치




포기할 수 없는

최애 휴게소 음식은?!

핫도그 vs 닭꼬치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정말 좋죠~


그래서 그런지 주말마다

국내 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 )


뭐니 뭐니 해도

국내 여행의 묘미는

휴게소 음식!ㅎㅎ


그래서 오늘은

휴게소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휴게소 음식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통감자? 호두과자?

요즘은 소떡소떡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핫도그와 닭꼬치를

가장 좋아합니다ㅎㅎ


그럼 이 두 가지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




*

저희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저만의 핫도그

맛있게 먹는 비법은 바로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입니다 : )


매콤한 칠리오일을 더하면

핫도그 2~3 개는

금방이더라고요ㅎㅎ


닭꼬치 소스 만들 때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빼놓을 수 없죠!


단맛과 짠맛을

잘 융화시켜 훨씬

감칠맛 나는 소스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

휴게소 음식,

딱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선택하실 건가요?


바삭바삭 핫도그?

단짠단짠 닭꼬치?


여러분의 선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