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다이어트다이어트!!!!!!

엊그제 그제 어제 몇날몇일 밀가루 음식에

과식에.. 외식에..

거기에 음주까지....ㅠㅠ

 

아 힘들어요,,,

맷살이... 숨쉬기가 힘들어서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해 버섯을 볶아서 버섯만!!! 먹을려고 합니당~~~

 

재료.

 

우선 각종 버섯
청량고추, 당근, 양배추. 올리브유, 다진마늘

소스로는 이금기 소스인 두반장과 굴소스, 물

 

 

 

 

팬에 올리브유를 둘러주어여~

불포화지방산이 가득하여 지중해의 건강 식품이라고 불리며

다이어트에도 미용에도 좋은 기름이라고 알려진지라

그리고 그 향이 풍푸하고 좋아서

항상 저는 올리브유를 볶음에 사용한답니다.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달구어진 오일에 다진 마늘을 넣어 볶아 주어여~

그러면 오일에서 마늘의 향이 나서 음식이 더더욱 풍부한 향을 지니게 된답니다.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거기에 당근과 고추를 넣어주어여~

고추를 너어 매운맛을~~

비타민a가 풍부하지만 기름에 볶아주어야 그 영양이 살아나는 당근이기에!

꼭 기름에 볶아 먹어야 더더욱 영양가가 높아진답니다~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마지막으로 버섯, 양배추~~~

숨이 죽어야하기때문에 약한불로 올려놓고 뚜껑을 덮어주어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그사이 두반장 소스를 물에 풀어주어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그리고 숨이 죽은 야채위에 휘리릭~ 부어줍니다~~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잘섞어준뒤~~~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굴소스를 넣어주어서

잘 섞어 주어요~~~~

간을 보고 잘서꺼준뒤 물이 졸기 시작하면 완성~~~~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간을 약하게 해야 밥없이 요것만 먹을수있어여~~

ㅋㅋㅋㅋㅋ

위에 깨소금을 찰찰 뿌려주어 고소한 맛을 더해주어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매콤하고 담백하며~

버섯 야채 볶음이라 살도 적게찌고

쫄깃하고 두툼한 버섯이라

살짝 떡볶이 먹는 느낌도 나고~~

아삭이는 야채에 맛은 중화풍이니 중국요히 먹는 느낌!

아~~참 입은 속이기가 쉽구나~!!

맛있으면 장땡!!!

이로서 오늘의 다이어트는 성공????

ㅋㅋㅋㅋㅋㅋㅋ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

 

 

 

중화풍버섯볶음 이금기두반장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