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파프리카와 느타리 버섯을

굴소스에 볶음으로 함께하였답니다~

다른 양념없이 굴소스 한큰술로 맛을낸

정말 맛좋은 볶음 음식이랍니다~

파프리카의 아삭한 맛과 버섯의 쫄깃한 맛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맛있는 볶음요리 함께하세요^^*

맛있는 파프리카 느타리버섯볶음입니다~

굴소스가 여러가지 재료를 조화롭게 하면서

중화풍의 볶음요리가 되었네요~~

맛있는 볶음입니다~

 

느타리버섯은 데처준비합니다~

마늘다짐도 준비합니다~

 

 

 

 

 

파도 준비한 후에

먼저 팬을 달군 후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먼저 볶습니다~

파프리카 준비 사진이 빠졌네요~~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먼저 파프리카를 볶다가 느타리를 넣고 살짝 볶아줍니다~

느타리는 이메 익힌 거라 살짝만 볶아주시면 됩니다~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맛있게 잘 볶아진 파프리카 느타리 볶음이지요~

이제 굴소스만 넣으면 완성이랍니다~~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이금기 프리미엄굴소스 한큰술을 듬뿍 넣어주세요~~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굴소스 한큰술로 간도 잘 맞네요~~

금방 간단하게 만들어본 파프리카느타리굴소스 볶음 완성입니다~~

마지막에 파를 넣어 줍니다~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접시에 담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알록달록 파프리카의 아삭함이

정말 맛난 볶음입니다~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버섯의 쫄깃한 질감과 파프리카의 아삭함이

정말 영양도 듬뿍이면서 맛도 좋으네요~~

이웃님들 이제 점심시간 입니다~

맛있는 점심 되세요^^*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ㅏㅏ

 

일주일이 금방 날라가는 듯 느껴집니다~

오늘이 수요일 이네요~~

이웃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맛좋은 음식도 많이 드시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

 

 

 

 

파프리카버섯볶음  이금기굴소스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