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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박하지만 건강한 한끼로 좋은 레시피 소개해 드릴게요.

3단계면 완성되는 두부 소보로 덮밥인데요.

굴소스를 맛을 내 담백함과 간을 동시에 잡았구요.


만드는 방법도 정말...완전 간단해서

초스피드로 후다닥 만들 수 있어요!




3단계면 완성하는 다이어트 건강식 한끼

두부 소보로 덮밥






:: 재료 ::


두부

굴소스

맛술

진간장

후추

김가루






들기름이나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달달 볶아 주다가

굴소소, 간장, 후추, 맛술을 넣고 뭉글뭉글 소보루처럼 볶아 주세요.






잘게 썬 파를 넣은 다음 마무리 해 주세요.








밥 위에 볶은 두부 소보로를 얹고 김가루와 파를 올려주면 완성이에요!


다이어트에도 좋을 착한 칼로리~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으니,

더운 날 식사준비의 수고스러움도 줄일 수 있는 일석이조 레시피에요!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사용자들의 모임 소스앤쿡"의 여경님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 이금기몰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







2015/08/05 - [요리열전/이금기 레시피 뱅크] - 굴소스로 담백하게 맛을 낸 밥도둑 밑반찬 꽈리고추 굴소스 감자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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