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추적추적 봄비 내리는 오늘의 야식! 김치말이 굴소스볶음밥 :)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예요 :-)



낮에는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더니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시원하게 내리는 봄비를 보니,

소스킹은 시큼새콤한 신김치가

땡기네요ㅎㅎㅎ




추척추척한 봄비와 딱 어울리는

오늘의 스페셜 야식 메뉴!









새콤한 김치와 굴소스로 만드는

궁극의 스페셜 레시피!



봄비와 잘 어울리는 오늘의 파워 야식!

김치말이 굴소스볶음밥












[ 초간단 오늘의 재료 소개 ]



이금기 팬더 굴소스 1큰술

갖은 볶음밥 재료, 신김치, 밥

모짜렐라 치즈, 조미김 약간










먼저 예열된 팬에 참기름을 두르고

신김치를 익혀주세요


(익힌 김치는 진정한 사랑입니다....♥)









냉장고에 있는 갖은 야채들을

총총총 썰어 팬에 볶아 줍니다










볶음밥 할 때 굴소스가 있냐 없냐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인거 다들아시죠? :)


맛집에서 먹었던 바로 그 볶음밥!

중국집에서 먹었던 바로 그 볶음밥!



비결은 이금기 팬더 굴 소스입니다 ^0^




감칠맛과 깊은 맛을 위해 

굴소스 1숟가락을 넣어줍니다 









후추도 후춧후춧 뿌려주고,

약간만 더 볶아 줍니다 









야채가 얼추 익으면

밥 투하!!!


소스킹은 배고프니까 많이 먹을꺼예요ㅎㅎ










볶음밥의 감초!

김가루로 솔솔 뿌리고

볶음밥은 마무으리!









여기서 끝내면 소스킹이 아니죠ㅎㅎ


맨 처음에 익혀뒀

김치를 예쁘게 펼친 후 

볶아둔 밥을 올려주고


그 위에 우리의 사랑

모짜렐라치즈를 솔솔솔 뿌려줍니다 :)









조심조심 돌돌돌 말면

스페셜 김치말이 굴소스 볶음밥 완성!








더 쉽게 만드는 색다른 방법은

볶음밥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주고

주먹밥을 만들어 줍니다 :)









어쩜어쩜.. 동글동글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이 순간 한입에 먹어버리고 싶었어요 ㅋㅋ









주먹밥을 그대로 김치에 말면

색다른 방법으로 김치말이 굴소스 볶음밥 완성!









차려놓으니까

더 만족스럽습니다!! 허허헛!










좋은건 가까이서 봐야합니다.

암요암요! 그렇고 말구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김치말이 굴소스볶음밥하나라면

한끼를 뚝딱합니다! 하핫 :)










 사실 두끼 먹은건 안 비밀입니다 :D


김치의 상큼한 맛과 굴소스의 깊은 맛 덕분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스페셜 레시피가 되었네요 ^^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김치말이 굴소스볶음밥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보았더니....










세상에나.. 이렇게 착한 비쥬얼이

또 등장합니다 (짝짝짝!! 박수 함성!!!)










뜨끈뜨근 하니, 입천장 조심하세요!

소스킹은 급하게 와구와구 먹다가

입천장이 다 까져버렸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김치말이 굴소스볶음밥이니까요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초간단 궁극의 레시피!



볶음밥 할 때는

이금기 팬더 굴소스가 있어서

참으로 다행입니다 ^0^ 껄껄껄



오늘같은 추적추적한 밤 야식

새콤하게 돌돌말아 더 맛있는

김치말이 굴소스 볶음밥 어떨까요??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사용자들의 모임 소스앤쿡"의 다나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 이금기몰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






2016/04/15 - [요리열전/그 이외 요리] - 삼겹살 구이와 환상 궁합! 고추마늘소스 파무침


2016/04/14 - [집밥 리얼스토리] - 진짜장을 진짜 짜장으로 만드는법!


2016/04/14 - [이벤트/소스킹이 드립니다] - [댓글 이벤트] 가장 자신있는 요리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