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볶음우동은 역시, 굴소스가 인생의 진리지~♪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 오후부터 장마가 온다고 하더니,

진짜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



물론 비를 싫어하는 소스킹이지만,

요즘 같이 더운 날에 이렇게 시원하게 내리는 비는

너무나도 반가워요 ^0^/



그리고 더 반가운 이유는 바로

오늘의 메뉴 덕분이죠








쨘! 이금기 굴소스와는 찰떡궁합인 오늘의 메뉴!


집에서 야끼소바 쉽게 만들기!

초간단 굴소스 볶음우동




< 오늘의  초간단 볶음우동 재료 >


우동면 사리, 숙주, 양파, 파프리카, 버섯,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간장, 맛술, 올리고당, 식용유




어때요?! 왠만하면 집에 있는

착한 재료들 아닙니까!? ㅎㅎ


이렇게 비오는 날

깊은 불맛으로 기분과 배를 든든하게 해주는

오늘의 메뉴!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야채들은 모두다 길~게

손질해 주세요!


물론 기호에 따라 다양한 야채를 넣으셔도 되요!

"오늘은 우리집에 양송이가 있다!" 하면

양송이 go go! 









오늘의 주연 뺨치는 신스틸러입니다!

볶음면에는 물론 깊은 감칠맛을 원하는 메뉴에서는 빠질 수 없죠?!


po 숙! 주! wer



숙주는 깨끗하게 손질해서 준비해주세요 :)

역시! 숙주는 볶아 먹어야 맛있죠!


숙주볶음 사랑해요!



 






먼저 달궈진 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준비해둔 야채와 맛술을 넣고 살짝 볶아 줍니다 


물맛을 원하신다면, 설탕을 미리 넣고 녹인 후

살짝 태운 후에 재료를 볶아주면 불 맛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재료가 익혀져 숨이 죽었다 싶으면

우리의 굴소스를 꺼내주세요!









볶아진 야채 위에 굴소스

1큰술을 넣어줄게요 :)








자 이제 볶아볼까요?!

숙주가 숨이 완전히 죽어버리면 앙대여!


소스를 고르게고르게~~♪


숙주가 익는 맛있는 향기에

소스킹은 아주 콧노래가 흥얼흥얼 나오네요! 하하하

(먹기전에 몹시 들뜬 나의 모습... ㅎㅎ부끄...)









자 이제 생면을 투하 투하!!!

역시 볶음면은 오동통한 우동이죠?! ㅎㅎ


볶으면서 내내 호로록 호로록
간 본다는 핑계로 집어 먹었네요 ㅎㅎ









굴소스를 살짝 더 넣고

한번 더 볶아볶아!


물론 절대 면이 퍼져서는 안돼!!!!! (다급, 긴장)









백종원 볶음우동에도 요녀석이 들어가겠죠?!


역시 볶음면은 뭘 넣든 굴소스만 들어가면

끝입니다!! 호로록!!!!!



비 오는 저녁!  굴소스오 감칠맛을 확 키운

볶음우동 드시고 든든하게 하루 마무리 하세요 :)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사용자들의 모임 소스앤쿡" 네남자의 여자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 이금기몰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





2016/06/30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굴소스볶음밥! 이젠 두반장이다! 백종원 김치볶음밥 이길 수 있을듯?!


2016/06/29 - [요리열전/그 이외 요리] - 스테이크샐러드/ 집에서 파인다이닝 즐길 수 있다? 없다?!!


2016/06/28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달걀반숙이 촤르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스카치에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