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삼겹살 숙주볶음 * 실패 없는 황금 레시피 공개!!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예요 ^^*


다들 주말은 어떻게 보내셨어요?! ㅎㅎ
이웃님들과 소스킹에게 가장 힘든 날!!

바로 월요일입니다 ㅠ.ㅠ


오늘은 날씨까지 너무 더워서

더욱더 힘든날이예요 (풀 죽은 소스킹)




월요일의 월요병은 역시나 먹는걸로 풀어야겠죠?ㅎㅎ
이렇게 더운 날은 역시나 일 끝나고

마시는 맥주 아니겠습니까!! 하하하









소스킹이 준비한 오늘의 초간단 저녁메뉴!

대패삼겹살로 간단하게 만드는 술안주!



맥주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은 술안주!
삼겹숙주볶음





<오늘의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대패 삼겹살

숙주나물

양파



어때요? 너무나 간단하죠? ㅎㅎ :)









가격도 착하고 보관하기도 좋아서

자취생들도 많이 찾는 착한 고기!


오늘은 대패 삼겹살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좀 풍요로운 느낌을 내고 싶다~ 하시면

차돌박이로 만들어 주셔도 된답니다 ^^*
(역시 소스킹은 많이 먹고 싶으니까 대패로 고고씽!)









소스킹은 콩나물보다 숙주나물이 더 좋아요 :D ㅋㅋㅋ

역시 볶음 요리 할 때는 좀 더 부드러운 숙주나물이죠! ㅎㅎ









오늘의 컨셉은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만들기가 컨셉이니,

초간단 레시피입니다! 다들 눈 크게 뜨시고 체크체크체크! ㅎㅎ


먼저 대패삼겹살에 밑간을 해줄게요!

후춧가루와 다진마늘을 넣습니다!









밑간이 된 삼겹살은

달궈진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비슷한 크기로 썬 양파와 함께

후두룩 후두룩~! 볶아줍니다 :)









대패 삼겹살의 매력은 금방 익어서

빨리! 당장! 먹을수 있다는 것!!


지금 당장 맥주를 먹고 싶은데 안주가 없을 때!

대패 삼겹살요리가 정말 딱! 이네요 ㅎㅎ




 





볶아놓은 삼겹살에 숙주나물 투!! 하!!
다들 아시죠?! 숙주나물은 너무 익으면 매력 없는거! 훗


적당히 익었지만 아삭아삭 씹혀야한다구요! ㅎㅎ

(물론 개인 취향이니 존중해주셔요 ^^ㅎㅎ)









자 이제 입맛에 따라 이금기 굴소스를 넣어주겠습니다 


입맛에 맞게 양조절 하시면 되는데,

소스킹은 4스푼 넣었습니다 ^^*

(깊은 감칠맛을 위해!!! )









쨔잔!! 벌써 완성이랍니다!!

자 이제, 냉동실에 넣어두었던 맥주를 가지고 오십셔!! ㅎㅎ




레시피가 너무 빨리 끝나서 놀라셨다구요?!


오늘의 초간단 레시피 정리 해드릴게요


1. 대패 삼겹살에 소금, 후추 밑간을 한다

2. 양파와 밑간한 고기를 볶는다.

3.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숙주를 살포시 투하!

3. 굴소스로 간을 하면 끝!!



어때요?? 너무 간단해서 백종원 형님도

생생정보통 황금레시피도 깜짝 놀라겠죠?? ㅎㅎ









오늘처럼 더운날!!


다들 퇴근하고 맥주 한캔 사셔서

초 간단 삼겹살숙주볶음으로

월요병 이겨내세요!! ㅎㅎ



저는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0^/








더 많은 술안주가 필요하다면?!


↓↓↓↓↓↓


2016/03/18 -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 밥도 OK. 술안주도 OK! 얼큰하고 달달한 두반장 고추장찌개 만드는 법


2016/02/04 - [요리열전/이금기 레시피 뱅크] - 매콤달콤 술안주, 손님초대 요리로 안성맞춤! 궁보계정(宫保鸡丁)/쿵파오 치킨/꽁빠오찌딩


2016/06/03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당신이 먹었던 그 안동찜닭의 맛... 더 좋아질 수 있다구요?!


2016/05/24 -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필수아닌가요?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공개!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사용자들의 모임 소스앤쿡" 라푼젤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 이금기몰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