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옥수수 버터구이 * 인기 만점 아이 간식 만드는 법



맛에 반하고 비주얼에 반하는

여름 별미 옥수수 버터구이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조카들과 놀아주느라

아주 정신없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조카들을 볼 때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아이 간식입니다.


맛있으면서도 건강을 생각한

아이 간식을 만드는 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제철 맞은 옥수수로

옥수수 버터구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짜잔! 어떠신가요?

비주얼만 봐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김과 치즈로 얼굴을 만든다고

한참이나 낑낑거렸습니다ㅎㅎ


그래도 조카들이 좋아했으니

고생한 보람이 있었어요 : )





*

일반적인 찐 옥수수도

정말 맛있는 여름 별미지만,

저희 조카들은 잘 먹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찐 옥수수를 버터 두른 팬에

다시 한번 노릇하게 굽고,

그 위에 이금기 치우챠오 칠리오일

파마산 치즈 가루를 뿌려줬습니다!


제 조카 녀석들은 워낙 매콤한 걸

좋아해서 칠리오일을 뿌렸지만,

매운 걸 잘 못 먹는 친구들에게는

꿀을 뿌려줘도 좋을 것 같아요 : )


저희 집은 여름만 되면

찐 옥수수가 냉동실 가득 차는데

이런 식으로 가미한

옥수수 버터구이로 해 먹으면

금방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여름 별미,

옥수수 버터구이 레시피였습니다!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