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순두부 덮밥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건강식!





몽글몽글 부드러운 순두부에

짭조름한 간장 양념만 있으면

초간단 건강식 완성!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여러분은 두부 요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맛이 나는

두부를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ㅎㅎ


그중에서도 몽글몽글한 식감의

순두부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 요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어떤 요리일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바로바로~!

순두부 덮밥입니다 : )


순두부 덮밥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조리과정이 아~주 간단하면서도

몸에도 좋은 건강식입니다ㅎㅎ


그럼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식

순두부 덮밥 만들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순두부 덮밥 >








* 메인 재료


순두부 300g, 밥 한 공기 반,

홍고추 1개, 청양고추 1개, 달걀 1개,

김가루 한 줌




* 양념 재료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 2큰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2큰술,

참기름 1큰술, 후추 약간, 깨소금 약간







1

청양고추, 홍고추는

얇게 슬라이스해주세요.










2

볼에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그리고 

나머지 소스 재료를 다 넣고 섞어주세요.









3

큰 볼에 따뜻하게 데운 밥을 담고,

순두부 깨지지 않게 조심스럽게

밥 위에 올려주세요.







4

달걀 프라이를 반숙으로 익혀

순두부 위에 올려주세요!








5

김가루와 얇게 썬 고추,

그리고 양념을 올려 완성합니다.







*

오늘의 레시피 어떠셨나요?

정말 이만큼 간단한 메뉴도 없는 것 같아요~


과정은 간단하지만

맛은 훌륭하다는 것!


깊은 감칠맛의 내는 굴소스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순두부와 어우러져

밥 한 공기 뚝딱하게 만듭니다ㅎㅎ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가벼운 건강식을 먹고 싶은 날

따라 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뵙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