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반반 훠궈 * 훠궈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금기 소스만 있다면

우리 집도 훠궈 전문점!

반반 훠궈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훠궈인데요!ㅎㅎ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더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


그런데 이 맛있는 훠궈를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연말파티때 손님에게

대접하기에도 좋은

초간단 훠궈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금기 훠궈 해선탕소스는

순하면서도 감칠맛이 깊어

아이가 있는 집에 좋을 것 같아요 :)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충분히 좋아하실만한

사천식 소스랍니다 :)


마라를 처음 드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을 정도이니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반반 훠궈!

지금 바로 만들어볼게요 :)




< 반반 훠궈 >




* 메인 재료


각종채소(숙주, 배추, 청경채 등) 300g,

손질 해물 (새우, 오징어 등) 300g,

모둠 버섯 300g, 샤브샤브용 쇠고기,

가공식품(소시지, 넓적 당면, 두부 등)




* 육수 재료


이금기 훠궈 해선탕 소스 1팩,

이금기 훠궈 마라탕 소스 1팩,

물1.5L + 물1.5L 







1

넓적 당면은 찬물에 담가

30분간 불려주세요 :)




2

채소, 해물, 버섯은

한 입 크기로 썰어주세요!




3

훠궈 냄비(또는 냄비 2개)에

물을 1.5L 씩 넣어주시고,

이금기 훠궈 해선탕소스와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를

각각 넣고 센 불에서 끓여주세요!




4

끓어오를 때

약한 불로 끓여가며

재료를 조금씩 넣어 익히면 완성!




*

제가 소개해드린

반반 훠궈 레시피 어떠셨나요?

정말 간편하지 않나요?


집에서도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취향이 다른 분들이 계셔도

다 같이 만족하며 드실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밖에서 나가서 먹을 때는

항상 부족함을 느끼는데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각종 채소와 고기를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저는 정말 좋았어요!


연말에 가족분들 모시고

반반 훠궈를 대접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금기 소스를 활용하신다면

훠궈 전문점에서

드시는 기분일거예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훠궈 해선탕소스,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