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그 이외 요리

황두장 짜장 * 적당한 짭조름함과 고소함이 두 배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황두장 짜장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지난번에 굴소스 짜장으로

감칠맛 두 배인 짜장 레시피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ㅎㅎ


짜장면 먹을 때도

사람마다 취향이

조금씩 다르잖아요~


오늘은 적당한 짭조름함과

고소한 맛을 살려준

황두장 짜장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 굴소스 짜장과는

소스 색깔부터 다르죠?


이금기 황두장과

이금기 팬더양조간장으로

고소함 폭발하는 짜장을

만들어주었어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두가지의 이금기 소스와

간단한 재료만 있다면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돌아오는 토요일에

외출하지 않을 예정이라

이 황두장 짜장을 요리해

먹을 예정이에요!


그럼 황두장 짜장 레시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황두장 짜장>




*메인 재료

이금기 황두장 1.5병(약 550g),

이금기 팬더양조간장 100ml,

오징어 100g, 생새우 200g,

돼지고기 간 것 300g,

깐 양파 5kg, 쥬키니 1개,

다진 생강 1/2큰술,

육수 200ml







1

호박과 양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달군 팬에 기름을 넣고

돼지고기를 넣어 볶다가

팬더양조간장과 황두장,

다진 생강,을 넣어주세요!




3

간장 향이 나면 양파와

호박을 넣고 볶다가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




4

농도를 맞추고

데친 해물을 넣어주면 완성!




*

제가 소개해드린

황두장 짜장 레시피

어떠셨나요?ㅎㅎ


지난번에는 감칠맛 두 배인

굴소스 짜장을 소개해드렸다면

오늘은 적당한 짭조름함과

고소함이 두 배인 황두장 짜장을

소개해드렸어요!


든든한 식사가 필요하시다면

황두장 짜장밥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앞으로도 집에서 요리 가능한

짜장 시리즈는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금기 황두장,

이금기 팬더양조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