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그 이외 요리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 봄맞이 간단 도시락




간식 메뉴로 추천하는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간식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원래 이맘때쯤이면

봄 소풍, 봄나들이

많이 가시잖아요~


하지만 지금 봄 소풍은

조금 어려운 상황이니

기분만이라도 봄 소풍 느낌

물씬 나는 도시락을 만들어봤어요 :)







제가 만든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어떠셨나요?ㅎㅎ


정말 귀엽지 않나요?


두툼한 계란과 돈가스로

든든한 간식 메뉴가

완성되었어요!


식빵 안쪽에는

특별한 소스를 발라주었어요~


그 소스는 바로

이금기 중화 해선장과

마요네즈를 섞어 만든 소스입니다!


마요네즈의 고소함!

해선장 소스의 감칠맛!

이 두 가지가 만나

입안 가득 느껴지는

감칠맛이 예술이더라고요!




<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




* 재료


이금기 중화 해선장 1큰술,

냉동 돈가스 1장, 식빵 3장

계란 5개, 방울토마토 3개,

마요네즈 1스푼, 소금 약간,

설탕 약간, 버터 1작은술,

루꼴라 150g, 생김 1장,

슬라이스 햄 1장





1
사각 팬을 달군 다음
버터를 한 스푼 둘러주세요!



2
버터를 달궈준 후
달걀물을 부어주세요~



3
부운 달걀물이 어느 정도 익으면
돌돌 말아 한 쪽에 놓고
다시 달걀물을 부어
익히는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4
작은 볼에 마요네즈를 넣고
이금기 중화 해선장 소스를
넣어 섞어주세요 :)



5
식빵의 테두리는 잘라내고
만들어 놓은 소스를
식빵 안쪽면에 발라주세요~



6
빵 사이에 계란을 넣어
계란 샌드위치를
완성해 주세요.



7
둥근 도시락 통안에
계란 샌드위치를 넣고
루꼴라, 돈가스, 방울토마토를
   도시락 안에 채워주세요!



8
햄과 김밥 김을 활용해
캐릭터의 눈과 볼을
만들어 붙여주면 귀여운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완성!




*

제가 소개해드린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어떠셨나요?ㅎㅎ


봄 소풍 못 가는 대신

이렇게 집에서 봄 소풍 분위기

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