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치킨! 하면 빠질 수 없는 나만의 사이드 메뉴는?

 

 

 

야식으로 생각나는 치킨!

치킨 하면 빠질 수 없는

나만의 사이드 메뉴는?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야식 메뉴인 치킨!

그리고 치킨과 함께 먹을

사이드 메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저는 야식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메뉴가

치킨인 것 같아요!

 

먼저, 야식으로 먹을 치킨을

맛있게 튀기는 법을

소개해볼게요!

 

 

 

*

저만의 비법은 바로 튀김옷에

이금기 치킨파우더

넣어주는 건데요~

 

바삭한 닭껍질에서

감칠맛이 나서 배달 치킨과는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

 

자! 그럼 이 맛있는

치킨과 함께 먹을 사이드 메뉴

선택하셨나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사이드 메뉴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치킨 사이드 메뉴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