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진미채 버터구이 * 집에서 먹는 간단한 맥주 안주 추천!

 

 

 

초간단 마른안주 레시피

진미채 버터구이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혼술 안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그 주인공은 바로

진미채 버터구이인데요~

 

 

 

 

 

 

퇴근 후 맥주와 먹기 좋고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

가져왔어요 :)

 

버터구이 소스로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과

마요네스를 활용했는데요~

 

느끼한 마요네스와

짭조름한 맛간장의 조합!

말이 필요 없겠죠?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

 

 

 

< 진미채 버터구이 >

 

 

 

 

 

 

소스볼에 마요네스,

청양고추를 넣어주세요.

 

 

 

 

 

 

작은 소스볼에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넣고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볼에 진미채, 설탕,

버터를 넣고 버무려 주세요.

 

 

 

 

 

 

팬에 양념한 진미채를 넣고

노릇하게 익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완성된 진미채 버터구이를

접시에 옮겨 담고
파슬리를 뿌려주세요.

 

 

 

 

 

 

마요네스와 맛간장으로 만든

소스에 찍으면 완성!

 

 

 

 

 

 

 

소스킹이 추천하는

혼술 안주, 진미채 버터구이 레시피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냉장고 속 잠들어있는

오징어채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 소스킹도 오늘부터

당분간 혼술 안주로

자주 만들어 먹을 것 같네요~

 

집에서 간단한 맥주 안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