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추석 음식 놓칠 수 없지! 모둠전 VS 잡채

 

 

 

이거 먹으려고 추석 기다렸다!

모둠전 vs 잡채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양자택일 주제를 가져왔어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무한대로 들어가는 단짠단짠 잡채 vs

지글지글 노릇하게 익은

모둠전입니다.

 

 

 

 

 

 

이웃님들은 추석이 되면,

꼭 먹고싶은 명절음식이 있나요?

 

저는 추석 음식이라고 하면

다 잘 먹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전 종류와 잡채를 좋아합니다 :)

 

여러분은 둘 중 어떤 메뉴가

더 끌리시나요?

 

 

 

*

저는 전 요리 만들 때

반죽에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꼭 사용하고 있는데요~

 

치킨파우더의 감칠맛이

전 요리의 전체적인 맛을

업그레이드해주더라고요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단짠단짠 한 잡채를 만들 때는

 

소스 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아

따로 조미가 필요 없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활용하면 좋은데요!

 

짠맛이 강하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

 

 

 

*

추석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 나눠본 오늘!

 

여러분은 어떤 메뉴를

선택하실 건가요?

 

단짠단짠 해서 무한대로

들어가는 잡채?

 

지글지글한 기름에 구운

노릇한 모둠전?

 

여러분의 선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