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마라로제 찜닭 * 금요일 저녁엔 부드럽게 얼얼한 마라로제로!

 

 

 

마라의 알싸함이

우유의 부드러움과 만남!

마라로제 찜닭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벌써 주말을 하루

앞둔 금요일이네요!

 

고단한 한 주의 끝

금요일 저녁에는 늘

매운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얼얼~하면서도

부담 없이 부드러운 찜닭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

마라로제 찜닭을

소개할게요!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빨간 맛에 새하얀 우유의 조합으로

장밋빛 찜닭이 완성됐는데요~

 

요즘 핫한 마라와 로제

마라로제로 재탄생한

오늘의 레시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닭에 소금, 후추를 뿌려

밑간을 해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편마늘, 양파를 넣어

볶아주세요.

 

 

 

 

 

 

팬에 밑간 한 닭을 넣고

감자, 당근, 비엔나소시지,

우유를 넣어 주세요.

 

 

 

 

 

 

팬에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넣고 중약 불로 저어가며

푹 끓여주세요.

 

 

 

 

 

 

마라로제 찜닭 위에

청, 홍고추, 파슬리를

뿌려 완성!

 

 

 

 

 

 

부드럽고 얼얼한

보글보글 마라로제 찜닭!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

오늘 소개해 드린

마라로제 찜닭 만들기

어떻게 보셨나요?

 

오늘 저녁엔

마라로제 찜닭에 영화를 보며

피로를 풀 예정입니다 ㅎㅎ

 

이웃님들께서도

오늘 저녁 또는 야식으로

마라로제 찜닭 추천해 드릴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레시피 속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