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돈까스 이금기굴소스 요리

 

 

 

돈까스 이금기굴소스 요리

 

 

 

 

안녕 하세요..

 

주말 어떻게 보내셨어요..

다들, 주말에 김장들 많이 하셨죠..저도 담주에 김장하러 시댁으로 고고씽 한답니다.

무려 300-400포기를 한다는데, 그래도 작년보담 100포기 줄었네요~~

 

주말저녁 아이들 좋아하는 돈까스를 만들었답니다.

 

아이들 요, 돈까스 하나면 정말 좋아하죠~~

오늘은 야채도 함께 올려 보았어요..굴소스에 버무려 주었더니..야채도 냠냠 잘 먹네요.

뭐니해도 아이들 밥 잘 먹을때가 젤루 좋죠

 

 

그럼 철판돈까스 만들어 볼까요..

 

레시피:돼지고기 등심6조각, 우유, 소금, 후추, 밀가루, 빵가루, 계란2개,

야채(양파, 포고버섯, 배추잎, 당근, )

소스(굴소스1T, 매실청1t, 기름, )

 

  

 

 

 

 

먼저, 고기는 우유에 잠깐 재워서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해 줍니다.

 

 

 

 

 

;

 

 

;;

 

밀가루+계란+빵가루 순으로 옷을 입혀 줍니다.

 

달군기름에 퐁당 튀겨 주세요~`

 

 

 

 

;;

 

 

달군팬에 마늘 넣고, 볶다가 야채넣고, 분량의 소스넣고 볶아 줍니다.

 

 

;;

 

 

;;

 

 

철판에 올려서 약한불을 유지 합니다.

 

 

 

 

갓 튀겨낸, 돈까스 올려 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 케찹이나 소스 올려 주셔도 되구요..

 

저는 야채에 양념을 해서 케찹만 약간 올렸답니다..

 

아이들 정말 좋아하네요..야채도 먹고  돈까스도 먹고, 좋아요~~

 

 

즐거운 한주 되시고, 행복 하세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