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나른나른 춘곤증@ㅠ@ 초간단 쌍큼한 골뱅이무침 어때요?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요즘 날이 따뜻을 넘어서 더워지네요!


아침에는 쌀쌀한 느낌이라서 긴팔을 입고 외출했는데,
낮이 되니까 팔부분을 짤라서 민소매로 입고 다녔어요! 껄껄껄


소스킹 옵하의 넝담~ ( ☞ ͡° ͜ʖ ͡°) ☞ ㅋㅋㅋㅋ


최근의 더위는 이루 말할 수 없어요!

작년 5월도 이렇게 더웠나요??(까마득..)


이렇게 날이 더워지니까 입맛도 뚝뚝 떨어지는데...ㅜㅜ
떨어지는 입맛 다시 사로 잡을 무언가가 필요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요리!









백종원골뱅이무침도 울고갈 소스킹의 레시피!
아삭아삭 야채와 쫄긧한 골뱅이가 한가득!!



춘곤증과 대적할 오늘의 메뉴!
굴소스를 넣어서 더 깊고 감칠나는 맛!
골뱅이무침 & 소면










냉장고에 있는 얘들아~ 모조리 다와라~

형아 뱃속으로 들어가장~ ㅋㅋㅋㅋ




[오늘의 초간단 재료 소개]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고추장 1큰술, 설탕 1큰술, 식초 2큰술, 골뱅이 1캔,

양배추 1/4개, 양파 1/2개, 오이 1/2개, 당근 1개,

청·홍고추 각 1개씩, 깻잎 3~4장, 소면 100g










자~ 먼저 냉장고에 있는 갖은 야채들을

송송송 손질해주세요!


소면과 골뱅이과 함께 호로록! 할 수 있게,
한 입 크기로 어슷어슷 썰어주시면 됩니다!








골뱅이도 한 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








적당한 사이즈의 그릇에
준비해둔 분량의 소스를 넣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어 쒝쒝 섞어 줄게요!

새콤새콤한 맛이 깊은 굴소스와 만나

백종원골뱅이무침 저리가라하는 맛이 되네요!

(백종원아찌는 이리와라~♥ㅋㅋㅋ)









준비해 둔 냄비에 물이 끓으면

소면을 넣고 먹기 좋은 식감으로 삶아줄게요!




(사진과 실제 삶은 양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소면을 무려 3번이나 끓였네요 ^0^ 하핫
(쿨한척, 살안찌는 체질 인 척)









큰 볼에 준비해둔 야채와 골뱅이를 투하!

그리고 만들어 둔 소스까지 넣고 오물조물해주세요!


(비닐장갑 낀 채로 후룩후룩 집어먹는 맛이 최고죠?! ㅋㅋ)









자~ 이따만큼 집어서 한 입에 와구와구!!! 앙!!! ㅋㅋㅋ










본격적으로 앉아서 먹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계속 생각나는 마성의 골뱅이무침입니다!

여러분도 떨어지는 입맛
쌍큼한 골뱅이무침으로 한 껏 올려보시면 어떨까요? ^0^



오늘은 여기까지!
다들 맛있는 하루되세요 :)







2016/05/16 -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 맛집 오이소박이, 초간단 버전으로 따라하기!


2016/05/09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봄소풍 준비하고 계세요? 여기 딱 좋은 봄소풍도시락이 있습니다 :)


2016/05/02 -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 바베큐 소스로 한번에 만드는, 캠핑장 핫아이템 폭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