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복음밥계의 지존!보스!끝판왕 등장! 굴소스 해물볶음밥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이제 슬슬 장마가 시작되려나봐요~

습한 기분이 막막 느껴지네요 ㅠ.ㅠ 흑흑



하지만 이런 기분 그대로 가지고 있을 소스킹이 아니죠!?

울적한 기분은 뭘로 달랜다구요?!



네..!!! 맞습니다!!

먹읍시다 우리!! ㅎㅎ


오늘 같은 날은 더더욱 맛있는걸 먹겠습니다.
(이 대사 공감하시는 분들 많은 꺼예여~~ ㅎㅎ)








짠! 오늘 소스킹이 준비한 레시피 입니다!



푸짐의 끝판왕!

볶음밥계의 지존 보스!

굴소스 해물볶음밥



오동통한 새우과 전복이 소스킹의 마음을 

아주 두준두준 설리설리하게 만드네요^ㅠ^









< 오늘의 초간단 재료 소개 >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다양한 해물 (취향에 따라 골라주세요~)

감자, 당근, 파, 밥



어때요?? 재료 소개 한 번 간단하죠??ㅎㅎ









볶음밥 황금레시피의 첫걸음은

버터에서 나옵니다!


살찐다는말 하지말아요... ㅜㅜ

오늘을 고칼로리 기분이란 말이예요~ㅎㅎ



버터를 두르고 갖은 해물을 넣어 볶아주세요!

소스킹은 잡내 제거를 위해 마늘과 허브도

조금씩 넣었답니다 ^.^









자 이제 손질해 둔 야채들을 넣어주세요 :)

소스킹은 감자, 당근, 파를 넣었답니다

 

냉장고에 있는 야채라면 뭐든지 OK 입니다!









자 이제 볶음밥을 하이 퀄리티로 만들어주는 오늘의 주인공!

백종원 볶음밥레시피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꿀~팁!



굴소스를 한큰술 넣어 주겠습니다!









윤기가 좔좔좔~~


적당하게 간도 되면서

함께 깊은 맛까지!!


한 번 굴소스 넣어 먹는 순간,

이제 없으면 못 먹을 것이여!









깜짝 놀라셨다구요?!!

이거슨 맛의 이중장치!! ㅎㅎ


소스킹의 먹성이 작정을 했습니다 껄껄껄~

매콤한 맛을 위해 이금기 중화 두반장 소스도

넣어 주었습니다! 하하핫!










자 이제 골고루 볶아 줄게요!

남아있는 수분기가 없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볶음밥의 매력은 고슬고슬한 식감이니까요 ^.~ (찡긋!)










짠!! 어때요??

정말 먹음직 스러워보이죠??



많은 해물들과 야채들이 들어갔으니, 맛이 없을리가 없고,

이금기 굴소스에 이금기 두반장 소스까지 얹었으니

美味!!!! (미미!!!) 가 아닐 수 없죠! ㅎㅎ











파슬리 가루까지 뿌려서

비쥬얼도 맛도 한 층 업그레이드!


(사진을 찍으며 침을 닦는다...

카메라가 고장나면 안되니까...)








볶음밥에는 굴소스!

볶음우동에도 굴소스!



볶음밥 황금레시피

굴소스 해물볶음밥 와구와구 드시고

먹방으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날 되세요!



그럼 저는 더 좋은 레시피로 또!

찾아 올게요! 안녕 ^0^/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사용자들의 모임 소스앤쿡" 소나무7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 이금기몰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






2016/06/21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뚝배기에 볶음밥이라니?! 게다가 김치 볶음밥이라니!!


2016/06/15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오늘 같은 날 매콤한게 딱 끌린다! 비빔국수 초간단 레시피


2016/06/14 - [요리열전/이금기 레시피 뱅크] - 막힌 속을 뽷!! 초간단하게 만드는 해장라면! 얼큰 두반장 해장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