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김치전 * 오징어 없이도 해물향 가득! 김치전 만드는 법




오징어가 없는데 이렇게 깊은 맛이?!

김치 하나로 만드는 자취생 간단 요리!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재료로

휘리릭! 만들 수 있는

자취생 간단 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다.


그 메뉴는 바로 김치전인데요,

보통 김치전에는 오징어나 새우가 들어가야

보다 깊고 진한 맛이 나죠~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할 레시피는

자취생 간단 요리인 만큼

해물 없이 김치 하나로도

해물향 가득 나는 레시피입니다 : )








어떻게 오징어나 새우 없이

해물향을 낼지 궁금하시죠?ㅎㅎ


그 비밀은 바로바로

이금기 가리비관자 굴소스입니다!


김치전 반죽에

이금기 가리비관자 굴소스

한스푼만 넣어주시면

깊고 진한 해물향이 가득!


더욱 맛있는 김치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




*

또 많은 분들께서

김치전 바삭하게 만드는 법을

궁금해하실 텐데요,


저는 반죽을 할 때

얼음물을 사용합니다!


작은 차이 같지만

미지근한 물로 만드는 것보다

훨~씬 바삭하게 부쳐져요ㅎㅎ


또 반죽에 튀김가루를

살짝만 섞어주면

식감이 더욱 살아납니다!


이렇게 김치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이죠?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가리비관자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