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명란 굴소스 파스타 * 자꾸만 손이 가는 담백함! 굴소스 파스타 만들기




톡톡 튀는 명란젓 올린

담백한 굴소스 파스타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여러분은 명란젓 좋아하시나요?


저는 젓갈류를 모두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명란젓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명란 요리도

많이 만들어 먹는데요,


요즘에는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명란 굴소스 파스타에 꽂혔습니다ㅎㅎ







별다른 재료 없이도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명란 굴소스 파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조리시간!


레시피만 익숙하다면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역대급 간단요리에요ㅎㅎ


그럼 초간단 명란 요리,

명란 굴소스 파스타 만드는 법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

먼저 스파게티 면을 삶습니다.

이때 면수는 모두 버리지 않고

조금 남겨둬야 해요!


면을 삶는 동안

깻잎을 얇게 썰고,

명란젓 껍질을 벗겨주세요.


그리고 달군 팬에

올리브유 약간과 삶은 면과 면수,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을 넣어 볶습니다.


볶은 스파게티 면을 그릇 위에

돌돌 말아 올리고,

그 위에 깻잎과 명란젓을 올려주면 완성!


정말 쉬워도 너~무 쉽죠?

하지만 맛은 아~주 좋습니다ㅎㅎ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단하게 휘리릭 만들어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