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칠리오일 라면 * 맵덕을 위한 매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맛있는 라면을 더 맛있게!

매운 라면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자취 요리의 대표주자죠,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겠습니다 : )


라면은 여러 재료를 더해

정말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을

준비했습니다ㅎㅎ







보통 매운 라면 레시피라고 하면

청양고추나 캡사이신을

떠올리실 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레시피에는

은은하게 강력한 매운맛을 내는

비장의 무기가 있습니다ㅎㅎ


그럼 자취 요리의 대표주자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칠리오일 라면 >




* 재료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1큰술,

오뚜기 진라면, 물 500ml,

홍고추 약간, 당근 약간,

단무지 약간




1

먼저 물을 끓인 후

면을 넣어주세요.




2

면이 어느 정도 익으면

라면 스프를 넣어주세요.




3

라면에 칠리오일 1큰술을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4

다 익은 라면을

그릇에 보기 좋게 담고

고추와 단무지를 올리면 완성!




*

소스킹 추천 자취 요리,

매운 라면 레시피

어떠셨나요?


청양고추나 캡사이신이 아닌

칠리오일을 사용해

톡 쏘는 매운맛이 아닌

은은한 매운맛을 낼 수 있었어요~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거나

일반적인 라면에 질리신 분들은

꼭 한 번 만들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