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송편 궁중떡볶이 * 추석 음식을 활용한 떡볶이 황금 레시피




추석 음식 송편을 활용해

궁중 떡볶이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됐네요~


모두 추석 음식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 오전 내내

송편을 빚었어요ㅎㅎ







저희 집은 추석 때마다

송편을 잔뜩 만드는데요,


그러다 보니 항상

남는 송편이 생기더라고요~


이럴 때 만들어 먹는

레시피가 하나 있어요!

바로 송편 떡볶이!


단짠단짠 중독성 있는

송편 떡볶이 황금 레시피,

모두 궁금하시죠?ㅎㅎ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송편 궁중떡볶이 >




* 메인 재료


송편 15개, 표고버섯 5개,

양파 1/4개, 당근 1/10개,

식용유 1큰술, 소금 약간




* 양념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물 1큰술, 맛술 2큰술,

참기름 1작은술, 후추 약간






1

표고버섯, 양파, 당근은

0.5cm 두께로 썰어주세요.


작은 볼에 모든

양념 재료를 섞어주세요.




2

달군 팬에 식용유,

양파, 당근을 넣고 1분,

표고버섯, 소금을 넣어

1분간 볶아주세요.




3

송편, 양념을 넣어

1분간 볶으면 완성!




*

송편을 활용한

떡볶이 황금 레시피!

정말 간단하죠?ㅎㅎ


남은 잡채가 있다면

같이 볶아주셔도 좋아요!


항상 남는

추석 음식이 고민이라면

이 레시피를 따라 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