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황두장 삼겹살 비빔밥 * 남은 삼겹살 활용 비빔밥 레시피

 

 

 

전날 시켜먹은 삼겹살,

저녁 메뉴로 활용하기!

황두장 삼겹살 비빔밥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남은 배달음식

똑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활용 요리는 바로

삼겹살 비빔밥인데요 :)

 

남은 삼겹살을 활용해

맛있고, 든든한 비빔밥을

만들어볼게요!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죠?ㅎㅎ

 

황두장의 구수한 향이

비빔밥 양념장으로

딱 좋더라고요!

 

저녁 메뉴로 추천 삼겹살 요리,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황두장 삼겹살 비빔밥 >

 

 

 

 

 

 

볼에 밥을 담고

남은 삼겹살 재료

상추, 쌈무, 파채, 깻잎,

명이나물, 김치를 올려주세요.

 

 

 

 

 

 

남은 삼겹살을 올리고,

기호에 맞게 계란 프라이도

추가해주세요.

 

 

 

 

 

 

이금기 황두장 1큰술을
넣어주세요.

 

 

 

 

 

참기름을 둘러주고,
맛있게 비벼주면 완성!

 

 

 

 

 

 

 

남은 삼겹살을 활용한

비빔밥 레시피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비빔밥 양념장으로

황두장이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감칠맛 나더라고요!

 

저녁 메뉴로 전날 먹고 남은

삼겹살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황두장 삼겹살 비빔밥에

도전해보세요!ㅎㅎ

 

100% 만족하실 겁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황두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