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까르보마라 불 족발 * 배달시키고 남은 족발 활용하기!

 

 

 

매운 음식이 생각난다면?!

까르보마라 불 족발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아침, 저녁으로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요!

 

이웃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는 어제 불 족발에

맥주 한 잔 했는데요~

 

오늘은 냉장고 속

남은 족발 활용을 위해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꺼내봤어요ㅎㅎ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로

쫄깃하고 부드럽게 매콤한

까르보라마 불 족발을

만들어봤는데요!

 

사천식 마라의 풍미가

제대로 느껴져서

쌓였던 스트레스 제대로

날려버렸어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 까르보마라 불 족발 >

 

 

 

 

 

 

배달시켜 먹고 남은 족발을

준비해주세요.

 

 

 

 

 

 

볼에 우유, 달걀노른자,
파르메산 치즈가루를 넣어
섞어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 대파, 마늘을 넣어

볶아주세요.

 

 

 

 

 

 

소금, 후추로 간을 맞추고
1번 소스를 넣어주세요.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체더치즈를 넣어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그릇에 까르보마라소스를 담고
남은 족발과 파채를

올리면 완성!

 

 

 

 

 

 

 

까르보마라 불 족발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를 활용해

화끈하고, 매콤하게 만들어본

까르보마라 불 족발

어떠셨나요?

 

항상 남은 족발은

데워먹기만 했던 저인데

이렇게 매콤하게 소스를 만들어

곁들여 먹으니 하나의 요리가

재탄생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오늘 소스킹이 소개해드린

레시피로 남은 배달음식도

똑똑하게 활용해보세요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