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토마토 에이드 * 제철 토마토로 청량한! 홈 카페 음료 만들기

 

 

 

제철 홈 카페 메뉴!

토마토 에이드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외출이 어려워

홈 카페 즐기시는 이웃님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8월의 제철음식

토마토를 활용해 에이드를

만들어보겠습니다ㅎㅎ

 

 

 

 

 

 

8월의 제철 채소인 토마토!

토마토 주스도 많이 드시지만

저는 오늘 좀 특별하게

에이드로 만들었습니다ㅎㅎ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를 넣어

진한 상큼함을 맛볼 수 있었어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토마토 에이드 >

 

 

 

 

 

 

十 자 칼집을 낸

방울토마토를 끓는 물에 넣고

30초 정도 데쳐주세요.

 

 

 

 

 

 

데친 방울토마토를

얼음물에 담가 식혀주고

껍질을 벗겨 주세요.


*

얼음물에 담그면
껍질이 더 잘 벗겨져요.

 

 

 

 

 

 

볼에 껍질 벗긴 방울토마토를

담아주세요.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를 넣고 버무려
매실소스 토마토청을

만들어 주세요.


*

실온에 하루 정도

숙성해 주세요.

 

 

 

 

 

 

홈 카페 유리컵에

얼음, 절인 토마토, 탄산수를

넣어주세요.

 

 

 

 

 


매실소스 토마토청 시럽을 넣어

마무리해주면 완성!

 

 

 

 

 

 

시원한 토마토 에이드 레시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의

진한 새콤달콤함이

토마토 에이드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번 주 홈카페 음료는

제철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에이드 어떠신가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