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굴소스볶음밥 유부초밥 * 특별한 소풍 도시락 레시피!

 

 

 

평범한 유부초밥에

굴소스 한 스푼!

굴소스볶음밥 유부초밥:)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산으로 들로 소풍 가기

아주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소풍에는 누가 뭐래도

소풍 도시락이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소풍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 메뉴

유부초밥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평범한 유부초밥이 아닌

굴소스볶음밥이 들어간

유부초밥입니다:)

 

평소 먹던 조미유 대신,

파프리카와 양파, 베이컨을 넣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간을 맞추었어요 ㅎㅎ

 

평범한 유부초밥도

특별하게 만드는 소스킹만의

굴소스볶음밥 유부초밥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재료 (2인분)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2작은술

밥 1공기(200g), 조미 유부 10장,

파프리카 2/3개(70g), 양파 1/6개(35g),

베이컨 2장(28g), 오뚜기 식용유 1큰술

 

 

 

 

 

 

1

파프리카와 양파는 0.5cm 크기로,

베이컨은 0.5cm 폭으로 썰어주고

유부는 손으로 물기를

꼭 짜서 준비해주세요.

 

 

 

2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베이컨을 넣고 중간 불에서

30초간 볶아주세요.

 

 

 

3

양파를 넣고 1분,

파프리카를 넣고 30초간 볶다가

약한 불로 줄여주세요.

밥을 넣고 1분,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고

1분간 더 볶아주세요.

 

 

 

4

유부에 만든 볶음밥을

채워주면 완성!

 

 

 

*

색다른 소풍 도시락 메뉴

굴소스볶음밥 유부초밥

어떠셨나요?

 

다양한 속재료로 식감도 좋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덕에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아이 간식이나

가을 소풍 도시락 메뉴로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